한국인 우민화의 원인은 민주주의가 아니라 한글전용때문이다. 베트남에서 공산주의자와 좌익들이 우민화후 독재를 하려고 한자폐기했고, 중국공산당도 한자를 폐기하려 하다고 모택동이 죽어 완수하지 못했다. 같은 목적이다. 모택동은 1차 간체자로 간소화하고, 2차 병음화를 실현하려 했지만 등소평이후로 흐지부지돼었다. 북한의 경우도 김일성의 우민화를 통한 독재를 위해 한자를 폐기했다. 남한의 이승만은 최초 독재와 무관했지만 북한의 따라해 한글전용시행하고 독재계속하려다 4.19가 터졌다. 박정희는 이승만의 정책을 따라해 죽기전까지 독재하려 하다고 5.18이 터졌다. 이승만 박정희는 우민화를 위해 한글전용을 실행했고, 이승만 박정희는 우파이진 우민화를 위해 한글전용을 통한 장기독재를 했다. 그후 한국인은 우민화되어 자국어를 제대로 이해 못하며 UN에선 한국인의 실질적 문맹률을 80%이상으로 분석했다. 자국어의 기본인 모든 핵심단어의 기본인 한자를 폐기하고 무지무식이 되었다.
일본의 경우 100여년전 독재를 위해 우민화 가나전용을 실행하려다고 보수파들의 반대에 부딛쳐 실패했다. 그후 일본은 선진화로 나아갔고, 일제패망후에도 우민화독재 가나전용을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보수파들은 반대했고 결국 선진화가 가능해져 전후 선진국이 되었다.
남한 보수파는 보수우파 정권을 20년만에 창출하려면 한글전용폐기노력 부터 해야 하고, 한글전용이 폐기되고 나서, 이념과 정책위주로 국민을 호소하면 보수우파정권이 창출가능해진다. 한글전용폐기후 우민화에서 벋어나야한다
남한은 한글전용후 소위 좌익들의 득세로, 좌경화가 심각하고, 중도 혹은 좌익의 장기 집권이 20년이 다 되어 가고 있다. 20년 좌파독재 시대다.
보수우파 정권이 들어서려면 한글전용법부터 폐기하고, 사람들을 우민화에서 벋어 나게 하고, 이를 통해 좌파독재에서 벋어 나게 해야하고 , 또한 이를 통행 좌경화에서 벋어 나게 해야 한다.
방법은 , 우선 한글전용을 폐지하고, 한자어 옆에 괄호로 한글을 적어 주면된다 ,차후 한자어는 한자로만 적어야한다.
http://www.dayogi.org/?doc=bbs/gnuboard.php&bo_table=hottalk&sselect=&stext=&spart=&wr_id=349223&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