超越自我

日本 大地震 기사에 달리는 저 低級하고 淺薄한 한국인들의 댓글들을 보라.

超我 2011. 3. 11. 19:19

日本 大地震 기사에 달리는 저 低級하고 淺薄한 한국인들의 댓글들을 보라.

이런 고통받는 상황에..

이현성| 03.11 18:39

지금 동경의 고탄다입니다. 제가 있는 건물은 22층짜리고 전 5층입니다.
지진이 처음 왔을 때는 슬슬 흔들리더니 점점 심해져서 벽면과 유리쪽에서 끼긱거리는 이상한 소리가 났습니다. 그리고, 전 옷이랑 가방만 챙기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밖은 춥고 무서워서 애들이 떨거나 울고 있었고, 아줌마들은 어쩔 줄 몰라 애들은 안고 있었습니다.
눈으로 봐도 건물이 휘청거리는게 보였습니다. 다시 건물로 들어가진 못하고, 추운 곳에서 떨다가 수차례 여진이 왔고, 땅이 흔들릴 때는 건물 쪽에서 금속 마찰음이 심하게 났습니다.
저를 비롯 사람들은 모두 소리를 듣고 놀라 멀리 도망갔고, 전화는 먹통이었습니다.
한참후에게 다시 건물로 들어왔는데, 여전히 여진은 오고 있고, 벽에선 이상한 소리가 납니다.
전철은 끊어져서 다들 집에 가는 건 포기한 상태구요.
밤새 건물 안에 있자니, 여진 때문에 맘을 놓을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좋은 글들이 베플이 되니 너무나 감사하구요, 모두가 별 탈없이 이 지진이 지나가길 바랍니다.
신고하기 new
댓글의 댓글 0


 

이렇게 可恐할 자연재해로 인해 恐怖에 떨며 절실한 도움이 필요한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일본인이란 이유만으로 아래 같은 저런 저급하고 저주스런 댓글들을 다는것들이 과연 人間인가?

평생 日本에 대한 정신병적 被害妄想症을 안고 살다가 죽을 低級하고 淺薄한 한국인들...

자연재해로 고통받고 있는 이웃들에 대한 저 악플들을 보면 과거에 받았던 저열한 대우들과 미래에 받을 賤待도 당연하리라...

이렇게 천박한 한국인들이 되어가는 理由는...


-바로 이것이.. 이것이 우리 祖國을 低級化로 병들어가게 하고 있다.
http://interok.tistory.com/1902



 

 

  

김동철| 03.11 18:52
し○へ        へ○/
 / ヘ        ( ヘ
<          <
풍악을 울려라~~ㅋㅋㅋㅋㅋㅋㅇ ㅔ ㅎ ㅔ ㅇ ㅑ ㄷ ㅣㅇ ㅑ~~!! 메가쓰나미 컴온베베~~!
한국사람 빼고 다 덮쳐 주세요.,!!! 부탁합니다.!!! 오늘을 국경일로!!! 10점만점에 10점 가자!! 8.9가 머냐
관동대지진도 그렇고 일본이 지금까지 해온짓 보면 풍악 울릴만하지 않음??
http://www.gesomoon.com/Ver2/board/view.php?tableName=transPolitics&bIdx=1832 일본 개개끼들 반응!!
또 우리탓이라네..!! 신고하기 new
댓글의 댓글 1
채성민| 03.11 18:52
한국 군대 투입해서 쪽바리들로부터 우리 교민들을 구해야 합니다. 이게 무슨 말인지 모르는 저능아들은(미래의 국가견권위원회 직원들) 인터넷에서 관동대지진 학살사건에 대해 학습하고 기어들어와서 댓글 다세요. 신고하기 new
댓글의 댓글 0
김영주| 03.11 18:43
일본거주 한국인들 조심하세요!! 625전쟁때 전쟁물자 납품하면서 일어선 일본인들 또 전쟁일어나길 바라는 나라가 일본임. 조심하세요!!
◆ 관동 대지진 학살 사건
일본 육군과 경찰은 이 지진을 이용, 날조된 유언(流言)을 퍼뜨려 무고한 한국인 수천 명을 학살하였다.
조선인이 폭동을 일으킨다는 유언비어를 조직적으로 유포시켜, 민심의 불안이 극도에 도달한 이날 오후 6시를 기하여 계엄령을 선포하였다. 그리고 그들 당국자들은 유언비어의 전파에만 그치지 않고 그것을 민중에게 확신시키기 위하여 유언반, 지휘반, 실행반 등의 공작대를 조직하여 그들로 하여금 방화·독물투입·투탄 등의 테러 행위를 감행시켜 그것이 마치 조선인들이 자행한 것처럼 조작하였다.
일본 국민은 한국인 폭동설을 그대로 믿고, 그 보복책으로 각 지방별로 자경단을 조직하였다. 그 수는 도쿄에 1,593, 가나가와에 603, 사이타마에 300, 지바에 366, 이바라기에 336, 군마[群馬]에 469, 기타 16, 합계 3,689개의 자경단이 조직되었다. 이리하여 군경과 자경단에 의한 한국인 대학살이 자행되었다.
학살된 한국인의 수는 확실하지 않으나, 요시노 사쿠조는 저서 《압박과 학살》에서 2534명으로, 김승학은 《한국독립운동사》에서 6066명으로 집계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9월 3일에는 일본인 노동운동 지도자 히라사자와 게이시치 등 9명이 가메이도 경찰서에 검거되어 학살되었고, 16일에는 오스기 사카에[사회주의의 거물]와 그의 처 이토 노에 등이 헌병대위 아마카스 마사히코 등에게 죽임을 당하였다. 신고하기 new
댓글의 댓글 0
신중기| 03.11 18:42
서민들은 살고
쪽바리 극우파들 모조리 뒤져라 신고하기 new
댓글의 댓글 0
 
 
신동출| 03.11 18:40
독도도 지들땅 위안부도 지들이 강제로 한게 아니고 돈벌려고한 매춘녀였다그러고!! 저 일본놈들한테 죽은 우리 조상님들을 보지못했나???그걸잊어서는안된다!! 이순신장군,명성황후,안중근,윤봉길 조상님들의 천벌이다!!
일본이 천벌받을짓 한두번했나???????????저일본이란나라가 죽인 러시아국민,한국국민,중국국민 인구숫자만해도 지금 한국의 인구보다 더많은 인명을 살해했다 알겠냐?? 70~80대 노인분들한테 물어봐라!!일본이지금 지진났는데 걱정이되시나요?? 답변을 안봐도 뻔하다!! 알겟냐!!우리는 일본의 만행을 흘려들어도
그끔찍한시대의 만행은 너무나도 추악하고 끔찍해서 평생을 기억하는 사람도 굉장히많다. 사람은 미워하지말자라고해도 그정도가 있는거다 일본욕하는사람들은 욕하고 걱정되는사람은 걱정해라 그거가지고 싸우냐 신고하기 new
댓글의 댓글 0
김형권| 03.11 18:40
이참에 불에 타죽고 물에 빠져 죽어라 쪽바리 새끼들아 신고하기 new
댓글의 댓글 1
 
박종욱| 03.11 18:39
그러니까 나쁜짓하니까 벌받은거야
제국주의 시절때 한짓들 용서빌면 행복할거야
신고하기 new
댓글의 댓글 1
김동수| 03.11 18:39
솔직히 우리가 저런일을 겪으면 일본놈들은 과연 애도를 할까? 과거사를 보면 대부분의 원숭이들이 꼬시다고 박수칠것같은데 신고하기 new
댓글의 댓글 1

김동수| 03.11 18:37
사람이 죽는건 아쉽지만 과거의 일본 최근의 일본을 생각하면 안가영님의 베플처럼 딱히 인간이라는 동질감도 느껴지지 않는다. 솔직히 난 기분이 나쁘지만은 않은데 나만 그런가? 신고하기 new
댓글의 댓글 1




http://news.nate.com/view/20110311n22476

 

(무단전재 및 재배포 대환영)
눈이 있으면 읽어보라! 똑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