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대통령만 남았다!!
이제 대통령만 남았다!!
드디어 종북좌익이 서울을 접수했다.
이제는 종북좌익분자가 대통령되는 일만 남았다.
죽창에 찔려죽을 날이 다가온다.. 그러면.. <--이글의 예언대로 가고 있다고 보지 않는가?
100% 다 맞지는 않으나 대략적으로 흐름은 적중해가고 있지 않은가!
2년전인 2009년 8월경에 쓰여진 글치고는 대단하지 않은가!
그리고.. 너희들은 졌다..
너희들은 絶對로 이길수 없다.
그리고, 너희들은 반드시 또 진다. 죽창에 찔려죽을 날이 다가온다.. 그러면..
목소리 큰 놈이 이기고, 울고 불고 하는 놈이 옳은거고, 우기는 놈이 장땡이고, 약한 척 하는 놈이 善이고 공짜로 준다면 똥까지 퍼먹을 저질국민이 되어가고 弱者면 그게 正義인것처럼 가진자에 대한 온갖 저주만 퍼붓는 빨갱이국민이 되어간다.
저급한 공짜근성에 빌붙어 정치하는 놈들이나 그런 선동에 속아 넘어가는 愚民들이나 모두 自滅할 것이다.
아예 공짜로 준다고 하면 共産主義한다고 해도 표 찍어줄 寒心한 국민들이다.
대한민국은 이미 좌경화가 완료되었다! 이것이 과연 무엇때문이라 보는가!!
"嗚呼痛哉라! 大韓民國은 初等水準化, 低級化되어 통째로 '이미 赤化는 되었고 統一만이 남았을 뿐'이니..."
애국세력이 아무리 온 국민의 左傾化를 우려하며, 우리사회 내부의 소소한 時事問題들에 대해 걱정스런 외침을 매일 같이 쏟아낸다 해도 이대로라면 이미 광범위하게 퍼진 전 國民의 左傾化를 절대 막을 수 없다.
매일 같이 時事問題와 事件, 事故들을 가지고 正體性과 理念問題를 들먹이며 아무리 따져봐야 '죽은자식 불알만지기'일게다.
根本的으로 우리사회가 뿌리에서 부터 左傾化로 기울 수 밖에 없는 우리사회의 愚民化, 低級化, 左傾化의 근본적인 원인이 무엇이며 그것의 해결책은 무엇인가에 대해 심각한 苦悶이 없이 무조건 매일같이 일어나는 時事問題와 사건,사고만 가지고 批判하고 흥분해 봐야 아무 소용이 없다.
그 뿌리부터 우리 국민을 左傾化로 이끄는 根本 主犯은 바로 좌익과 전교조는 물론 이북 뻘갱이들과 중공 조선족뻘갱이들도 일관되게 추진하는 '한글전용'이라는 우민화 敎育政策과 語文政策의 맹목적인 고집에 따라 우리 아이들의 교육은 물론 전 民族의 思考가 지극히 單純化, 愚民化되어 아메바수준으로 되어가 左翼의 사탕발림 선동에 극도로 취약한 국민이 되어 가는데에 그 根本 원인이 있다는 점을 모르거나 무시한다.
그에 따라 이 사회 底邊은 물론 상부 지도층 곳곳에도 좌경화 된 세력들이 독버섯처럼 늘어만 가고 있고 그들이 주도하여 우리사회의 근저에 있는 제도들을 좌파적 제도로 하나 둘 바꾸어 간다.
이러한 좌파적 정책의 대표격인 두가지 문제인 한글전용 우민화정책의 맹목적인 고집과 우리의 전통 가족제도인 호주제 폐지라는 좌파적 정책의 관철이 우리 사회를 전통을 부정하는 것이 진보요 대세인것처럼 현혹하는 좌파세력 천지로 만들어 가고 있는데도 右翼 愛國主義자라는 사람들이 이러한 근본문제에 대해서는 외면하는 것도 모자라 아예 좌익세력의 주장과 동일한 주장을 하면서 사소한 지엽적인 時事 문제에만 매달리고 있으니 이대로라면 분명히 右翼愛國勢力은 必敗의 길로 간다.
오히려 이러한 한글전용 어문정책의 문제점을 지적하면 右翼愛國勢力이라는 자들도 앞뒤 가리지도 않고 左翼勢力과 친북세력의 주장과 同一한 주장을 하며 무조건적 비난을 퍼 붓고 있으니 이대로라면 편하기는 빨갱이가 無盡藏 편하므로 편한것만 찾는다면 愛國 右派임을 포기하고 참으로 멍청이소리 들으며 좌익세력 필승의 정해진 수순서 패배를 맛보는 길 외에는 없다.
우리의 잘못된 한글전용 語文政策으로,
英語혼용은 괜찮고 漢字혼용은 안된다는 가히 精神病的 被害妄想症 에 따른 지극히 영어사대주의적인 망국적 語文政策에 한국인이 스스로 망치는 한국이 되며 ,
물밀듯이 들어오는 英語에 찌들려 우리말과 글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에, 조상이 쓰던 한자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불과 70여년만에 共産化, 赤化의 길로 간것 처럼 망한 후에 痛哭해도 소용없는 일이다.
右翼 愛國主義자라면서 이러한 근본적인 左派的 어문정책 문제에 관하여 深思熟考해 보지도 않고 非難만을 퍼 붓는 자는 분명 친북 左翼勢力과 전교조의 한글전용 어문정책을 추종하는 프락치이거나 그에 상응하는 역할을 하는 자이다.
그렇지 않다면 아래 글들을 熟讀하고 나서는 절대로 친북 左翼勢力의 주장과 동일하게 '한글전용' 어문정책, 교육정책을 옳다고 積極的으로 주장할 수는 없다. 절대로..
당신들은 졌다. 그리고,
당신들은 반드시 또 진다. 죽창에 찔려죽을 날이 다가온다.. 그러면..
나는 이 모든 것이 좌파의 평등과 右派의 平等 도 구분하지도 못하는 한심하고 멍청한 右派들 때문에 大韓民國 赤化의 亡國스토리 로 정해진 수순대로 가는것 이라고 본다.
그러면...
죽창에 찔려죽을 날이 다가온다....
우익인사 1천만명의 대학살...
재벌이건 중산층이건 지랄이건 단 한방에 모든 것을 빼앗기는 일이 없을것 같은가!
-->
"嗚呼痛哉라! 大韓民國은 初等水準化, 低級化되어 통째로 '이미 赤化는 되었고 統一만이 남았을 뿐'이니..."
한글전용이라는 악마의 늪에 빠져 한글迷信敎에 취해 漢字를 排斥한 결과로 韓國語의 高級어휘가 사라져가고 있고 이로 인해 韓國語는 쉬운단어와 어휘만 쓰는 淺薄한 초등수준의 언어로 轉落하여 사망 5분전의 참으로 참담한 지경에 이르렀고..
30년 후, 韓國人 두사람의 대화 는 필경 이리될터인즉...
빨갱이들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을 똥고집처럼 맹목적으로 따라해 전국민이 英語혼용은 괜찮고 漢字혼용은 안된다는 가히 精神病的 漢字被害妄想症과 한글미신교에 빠져 漢字를 죽이고 전통을 부정하는 左派들 천지로 변해가니 한국어는 高級語彙가 死藏된 단순하고 쉬운 언어로 初等水準化 되어 우리의 國語辭典이 초등학생의 노트두께로 얇아지고 있다.
아프리카 미개국 국어사전도 이보다는 두꺼우리라...
한글전용이라는 惡魔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한다면 韓國은 반드시 망한다!
한글미신교라는 전민족 愚民化 개미지옥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한민족은 반드시 歷史에서 사라진다!
그 나라의 言語인 國語가 망가지면 그 나라는 당연히 망하느니...
한글미신교에 빠져 漢字와 漢文도 구별 못하는 바보民族.. 한글과 韓國語도 구별 못하는 바보나라로 변해가고 자기의 言語인 韓國語를 죽이고 그 일부표기방식 文字에 불과한 한글만을 崇拜하는 이 미친나라를 보는.. 골수 한글전용을 狂的으로 信奉하는 뻘갱이들의 會心의 미소가 보인다.
뻘갱이들은 100% 다 한글전용을 狂的으로 信奉한다! 이말이 틀렸는가!
- 이 사회 모든 低質 사회현상은 다 한글전용탓이다.
한글전용이 이 나라를 망친다. 우리 祖國을 低級化로 병들어가게 하고 있다.
http://interok.tistory.com/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