關心

전두환을 잘못아는 역적들에게 (동영상)

超我 2013. 7. 25. 10:09

전두환을 잘못아는 역적들에게 (동영상)
안성호 (71.235.***.***)   |   2013.07.24  23:27 (조회 : 78)
: 8
: 1
처음부터 역적질 하겠다고 작정하고 나서는 역적은 없습니다.
역적은 역사를 잘 모르거나 반대로 아는 사람들이 바로 역적이 되는 것입니다. 

살인마 김일성, 김정일의 실체를 모르고 거꾸로 알면 역적이 됩니다.
김대중 노무현의 실체를 몰라도 역적이 됩니다.
구국 여웅인 박정희 전두환 대통령의 실체를 몰라도 역적이 됩니다.

전두환은 박대통령 시해 후에 극도로 위태해지고 혼란한 시기에 가장 신속하고 완벽하고 피해가 가장 적은 방법으로 시국을 바로잡고 안보를 공고히 하고 국가 경제를 견실하게 성장케 했습니다.

만약 전두환의 공로가 아니었으면 대한민국은 오래전에 망하고 빨갱이 세상됐습니다. 

전두환이 성웅이냐, 영웅이나, 애국자냐 하는 말은 다소 어감이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다 진실한 말입니다.
이순신 장군을 성웅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일본의 침략을 물리치고 조선을 구원했기 때문입니다.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세 대통령은 남한의 공산화를 막아내고  5천만 국민의 생명과 자유를 지켜낸 영웅이고 성웅이라고 해서 전혀 잘못된 말이 아닙니다. 
-------------------------  
전두환 대통령이 민주적 절차를 거치지 않고 폭력으로 권력을 잡았다고 오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국가가 풍전등화의 위기에 쳐했을 때는 민주주의식으로는 나라가 구해지지 않습니다.

역적 반란이나 외적의 침략이 발발했을 비상시에는 일시적으로 민주주의적 절차를 몰수하고 군이 나서서 국가를 구하게 되어있습니다. 이것이 군대의 존재 이유입니다. 군대는 민주주의식으로 노는 단체가 아닙니다.
군대가 민주화되면 100전 100패하는 개판 군대가 됩니다. 민주화라는 말은 흔히 위와 아래가 맞먹겠다는 개판화를 뜻합니다.

군사 구테타는 다 나쁘고 군출신 대통령은 다 나쁜것이 아닙니다.
국민투표로 당선됐다고 해서 다 좋은 대통령도 아닙니다. 
역적과 구국 영웅은 민주주의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이순신장군도 엄한 군율을 세우고 위반자는 가차없이 참했습니다. 이렇게 하지 않는 지도자는 나라를 구하지 못합니다.

민주주의 흉내내다가 망한 나라가 부지기수입니다.
국민 다수가 역사를 몰라보고 역적과 영웅을 잘못 아는 백성은 민주주의 백날 해봐도 말짱 도루목이고 나라는 망합니다. 

철모르는 자식들이 날뛰면 엄한 아버지는 자식들을 쥐어패서라도 자식들을 휘어 잡아야 가정이 됩니다. 가정은 민주주의(다수결)로 운영되지 않습니다. 흔히 민주주의 한다는 가장들은 자식농사를 망칩니다.
 
철모르는 국민들이 역사를 몰라보고 날뛰면 엄한 지도자가 나서서 불순세력을 타작을 해서라도 나라의 기강을 바로 세워야 합니다.   민주주의는 만병통치가 아닙니다. 

Pal Pal 님에게 묻습니다. 
전두환 아니면 누가 나라를 구했겠습니까?
김재규?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나이를 먹었으면 세상 돌아가는 맥을 좀 봐야 하지않습니까? 
2,30 대 청소년도 아니고 뭐하는 분입니까? 
  
전두환 대통령을 잘 알지 못하는 철없는 사람들은 나이 고하를 막론하고 다음 동영상을 주의해서 끝까지 보고 나서 할 말이 있으면 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fGj4OHjX1Zk&list=LLLH3ifh443QdyTHU-tMS9fg
 
이 글에 동의하시는 분은 이 글을 망령난 김동길 노인에게 좀 전달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름깨나 난 우익이 망령된 소리를 하면 역적들이 떠드는 것보다 훨씬 나라의 운명을 위태케 합니다

http://www.chogabje.com/toron/toron22/view.asp?id=113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