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 江蘇省(강소성) 鎭江市(진강시)에 “韓國거리”를 만들고 있다
韓國企業 HANARO&DONGJU Co.Ltd., 施行!!

中國 華東地域 镇江市는 인구가 350만명으로 南京(남경)생활권의 大都市이다. 韓國의 企業 「HANARO&DONGJU Co.Ltd」가 镇江市人民政府의 전폭적인 支持를 받으면서 시내 중심가인 제일루가(街)에 “한국거리”를 完成하려고 많은 努力을 기울이고 있다.
이 會社는 2003년부터 화동지역의 現地企業과 紐帶를 쌓아온 因緣으로 진강시 인민정부와 國際交流, 體育交流 등을 持續的으로 進行하면서,진강시의 관계자로부터 信賴를 쌓아오던 중 親善關係가 보다 發展되고 擴大되어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자 진강시 中心타운 內에 “한국거리”를 造成키로 計劃하고, 施行하게 됨으로써 “韓國거리” 內에 ‘韓國商品展示場’을 시작으로 동시에 금년 10월중순까지는 10개 점포의 開店을 豫想하고 있다.

진강시는 인근의 蘇州(소주)地域에 있는 한국 삼성전자와 관련하여 60여 한국업체가 있고, 河北省(화북성) 滄州(창주)市시에는 韓•中게임 人材養成을 위한 共同敎育機關이 設立되며, 가까운 江蘇省(강소성) 鹽城(염성)地域은 기아자동차공장, 현대중공업전기 등이 散在된 매우 活氣차고 비젼있는 都市이다.
인접한 江蘇省 無錫(무석)에는 하이닉스반도체 後工程合作社가 設立되어 금년 生産을 開始하려고 준비 중이며, 진강시 衛星都市인 揚中(양중)市는 중국 솔라에너지에 사용 중인 모듈, 太陽電池板, 電氣, 副資材 등 생산이 중국 전체의 40%에 이를 정도로 新再生에너지 生産基地이다.
또한 진강시 近接都市 淮安(회안)市에는 한국이노씨스템이 現地건설업체인 중국 준안루이 移轉建材裝飾有限公司와 1250억원 規模의 倒心形風力發電機를 供給契約을 맺는 등  한국기업과 유대관계가 많은 도시이다.
진강시와의 인연은 1940년대 대한민국의 上海臨時政府와도 많은 因緣을 갖고 있는 由緖깊은 고장이며, 특히 白凡 金九 선생님이 2년간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指揮하셨던 지역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1~2년 전에 한국의 KBS방송국에서 放映된 드라마 海神의 主人公인 張保皐의 活躍舞臺인 揚州(양주)市에는 한국 유학생이 700~800명, 南京(남경)市에는 한국 유학생이 1만 여명이 있다. 금년 4월에 인기가수그룹 동방신기 콘서트에 3만 명의 관중이 모여 성공적인 공연을 하기도 했다.
대체로 華東지역은 镇江이 背後에 자리하고 있음에 사람들이 부지런하고 온순하며 正直하다. 그들의 生活相을 보면 지리적인 영향으로 매운음식보다는 어류, 야채 등을 좋아하며, 절임식품 등을 많이 먹는다.
흔히, 이곳 사람들은 손님接待時에 물고기를 통째로 요리하는 방법으로 접대하지 않으면 손님을 접대했다고 말할 수 없다는 說이 있다고 한다.

20100111-01.jpg

오늘이 있기까지 「HANARO&DONGJU Co. Ltd.」를 物心兩面으로 支援해 주고 協助한 사람은 镇江市 外事辦公室 이금방 主任이다. 서글서글한 인상에 전형적인 中國人이지만 매우 친절하고, 신뢰가는 모범적인 中國 公務員이다. 본연의 업무인 外事業務에 충실하면서도 특히, 韓國事業家들에게 자기 고장에 韓國企業을 유치하기 위해 홍보는 물론 經濟交流, 體育交流, 人的交流 등 한국과의 연결을 요구하는 등, 獻身的인 努力을 다하고 있다.
이금방 주임은 한국인에게 특히 友好的이며, 현재 市內中心 상업타운 內에 造成하려는 “韓國거리” 유치를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韓國거리” 조성의 한국 시행사인 「대전하나로신문사」, 「HANARO&DONGJU Co. Ltd.」 「한국창업신문사」와 진강시 京口(경구)區政府 招商局과 兩側의 架橋役割을 하여 合作事業이 이루어지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진강시 京口区 對外貿易經濟合作局 오홍시 副局長은 아주 熱誠的인 女性公務員으로 대외합작업무 베테랑으로 成功的인 “韓國거리”를 조성하려고 갖은 노력을 傾注하고 있으며, 많은 海外기업을 진강시에 유치하여 市의 發展에 숨은 일꾼이기도 하다.
그동안 추진된 것은 약 6個月에 걸쳐 協議한 후 2009년 5월29일 진강시가 한국 전라남도 영광군 축구협회를 초청하여 중국 진강시 江蘇大學 大運動場에서 친선 축구경기를 개최하였으며, 최근 2009년 7월에는 한국 광주시 호남대학교 양궁코치를 招聘하여 진강시 靑少年팀의 양궁실력을 향상키 위해 노력하였다. 또 진강시 衛星都市 揚中市와 한국의 地方政府와의 友好交流事業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교류가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모든 일들은 韓•中간의 교량역할을 하는 이금방 主任과 오홍시 副局長의 노력의 결실로 많은 이의 모범이 되고 있으므로 해서 앞으로 활약을 期待해 보며, 자랑스런 歷史와 四通八達의 交通의 要衝地인 진강시에  “韓國거리”가 조성되어 兩國間에 인적, 물적 교류가 원활하기를 바라고 있다.

또한 「대전하나로신문사」, 「한국창업신문사」가 주관하여 진행하는 강소대학 工商管理MBA 스쿨에서 “中小企業 最高經營者科程”을 新設하려고 한다.
이과정은 중국에 進出하려는 한국의 企業體 社長들에게 현실적으로 부딪히는 많은 어려움에 구체적인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하며, 한국의 대학과 협의가 완료되는 올해 10월경부터 강좌를 시작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준비 중에 있으므로, 중국 화동지역 중심축의 하나인 진강시와 매우 돈독한 관계가 이루어질 것이다.

강소성 정부는 한국의 충청남도, 전라북도 등과도 우호교류협정이 체결된 곳이므로 한국인이 사업하기가 매우 安定的이며, 좋은 곳이다.
특히, 강소성 정부와 서울지방국세청과 重要稅政懸案에 相互情報交換,協力 등에 관한 協定이 진행되고 있으므로 다방면에서 진출조건이 조성된 지역이다. 그래서 화동지역을 거점으로 진강시를 選擇한다면 적은 經費로도 넓은 市場性을 확보할 수 있어 投資與件이 매우 좋은 지역임에 틀림이 없다.

「대전하나로신문」(2010-01-11 18:02)

 http://wwwe.e-hanaro.com/Newest_Document/5213


--->


이 모든것이  좌파의 평등과 右派의 平等 도 구분하지도 못하고 우리사회가 지속적인 혼란과 政爭속에 갈수록  愚民化, 低級化, 左傾化되는 근본적인 원인 을 인식하지 못하는 한심하고 멍청한 右派들 때문에 국민들이 갈수록 해악스런 左派와 한글꼴통들의 무자비한 彈壓에 동조하는 사이비우파들에 속아 멍청해 져 가고 있고  35년전의 越南(베트남)敗亡을 닮아가는 21세기의 大韓民國 처럼 좌파의 의도된  정해진 수순대로 가는것 때문이다.


아래 글들을 다 精讀하고도 극단적 한글전용론의 賣國的인 문제점을 모른다거나 同意하지 않는다면,
 
분명 당신은 좌파의 평등과 右派의 平等 도 구분하지 못하고 左派가 善이고 右派는 惡이라는 左翼들의 煽動에 洗腦된 소위 '左派'이며 분명 소설류나 선동적인 글이나 읽기 좋아하고 論理的이고 合理的인 고수준의 專門的 論理書들은 읽기 싫어하며 토론하기를 싫어하는 卽興的인 思考와 性向의 사람일 것이다.

만에 하나 당신이 자칭 右派라고 하더라도 당신은 自由와 平等 중에서 擇一하라고 한다면 平等을 택할 수 밖에 없는
프락치의 성향을 가지고 그 역할을 하는 자이거나 그것이 아니라 하더라도 당신들은 뻘갱이를 없애야 하네, 아니네 하면서 백날 울분을 토해봤자 아무 소용없이  백날 떠들어봐야 절대로 막을 수 없는 必敗를 당할 수 밖에 없는 敗者가 될 것이다. 


# 아래 글들에서는 한글전용敎育政策의 문제점과 左派와 外勢가 추진한 漢字폐기와 한글전용론의 숨은 함정들을 볼 수 있다. 우리민족은 지금 한글전용이라는 함정에 빠져 그들의 의도대로 左傾化, 愚民化로 가고 있는 것은 아닐까.

國語에 대한 重大한 誤解 - 吳之湖 
-韓國兒童의 思考能力 低下現象과 그 原因에 대한 考察-  


좌파와 외세가 추진한 漢字폐기의 숨은 의도를 면밀히 분석한 글
-'國漢混用은 民族주체성·東아시아共生·近代學術을 위한 礎石"(김정강)
- [한중일 한자 삼국지·上│中國편]
- [한중일 한자 삼국지·中│日本편]
- [한중일 한자 삼국지·下│韓國편]
- 한글전용 이데올로기 비판-外勢와 左派에 협공당한 東아시아의 漢字

한글전용론의 서양추종 事大主義등 매국성을 볼수있는 글
 
-'주시경, 최현배, 한글전용론의 허와 실'
-한글전용론자들의 매국적 논리의 一例 ..(한국어가 왜 영어로 찌들어가고 있는지 그 원인을 알 수 있다)

漢字는 中國의 漢族이 만든 문자가 아니다
- 한자창제. 한자 동이족창제...등으로 검색해 보시길.......
- 한자는 우리민족의 글, 한자문화는 우리민족의 문화
- 漢字는 東夷族이 만든 文字(진태하)

漢字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共産化되는 과정과 中國,日本의 경우 비교 예시
-보라! 조상이 쓰던 한자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불과 70여년만에 어떻게 共産化, 赤化의 길로 가는지를..
-漢字를 쓰는 中國이 共産化된 이유
-
日本에 좌익이 발을 못붙이는 이유

어문,교육정책에서 진정한 愛國 보수세력이 가야할 길
- 韓國語 정상화가 보수운동이 되어야 한다.

- 나는 왜 한글전용론에서 벗어나게 되었는가?
-
왜 좌파는 거의가 다 한글專用論者인가?


# 위 글들을 읽고도 한글전용정책의 문제점을 모른다면, 당신이 左派임을 인정하라!...아니면...


(무단전재 및 재배포 대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