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일게이들 분탕홍어들 정게틀딲이들아. 요즘 노근혜 깐다고 방구석에서 고생이 많다이기.

이 와중에 지금 내가 쓸 글은 돈없어서 읔엨거리면서 차가 필요한 게이들을 위한 정보야.

일단은 난 차팔이는 아니고 그냥 회사원이야.근데 어쩌다보니 중고차시장에 대해선 왠만한 5년이상의 경력있는 딜러보단 잘 알고 있다.

이유는 묻지말아줘.

일단 눈탱이 치는 방법 알려준다.

 

 

1. 하바조심

하바라는건 중고차전산에 정상적으로 올라가있는 차량가액에 딜러가 + - 금액을 입력하면 일괄적으로 전부 금액이 조정이 된다.

만약에 딜러가 니가 상사에 방문하기전에 하바를 100만원을 넣었으면 정상가 1000만원인 차량이 1100만원으로 보인다는거지.딜러는 물론 지가 하바를 넣었으니 전부 알고 있는거고 깍아준다고 몇십만원깍아줘도 실제론 100만원정도 딜러가 차액을 가져간다.

 

2. 인천 부천 딜러들 조심

어딜가나 눈탱이치는 딜러들은 있지만 허위매물로 장사하는 새끼들은 인천 부천에 다 몰려있다.

타 지방은 거의 없다고 보면됨.

근데 허위하는 새끼들이 예를들어 수원 안산등으로 오라고 한다.물론 거기에 차가 있으니깐.초보들은 골라내기 힘들다

씨발 종사원증까지 위조하는 새끼들이니 사진찍어서 차량사진보내고 사원증보내고 차량성능표 보내준다고 해서 믿지마라.

그냥 차량이 등록된 상사가면 다 복사해준다.

 

3. 이전비용 사기

이건 뭐 요즘은 좀 투명해졌는데 허위매물로 눈탱이치는 새끼들은 아직 써먹는다.

차량가액의 7%가 이전비용이라고 하는데 좆까라고해라.

물론 틀린말은 아니지만 대충 좀 많이 미리 받아서 영수증 허위로 만들어서 보내준다.결국 거기서 최소 10~30만원정도 남겨먹는거지.

중고차 이전비용은 과표로 계산되기 때문에 노후된 차량이라면 정말 얼마 안한다.

 

4. 매도비

이건 너네들이 잘 모르는걸꺼야.

매도비용이라고 싸게는 154,000원~354,000정도 받는다.이건 딜러가 가지고 가는게 아니고  차량이 등록된 상사에 입금되는 돈이라서 딜러도 어쩔 수가 없다.

경기도 일대는 내가 알기론 20만원이하다.차량가액 외에 추가로 줘야 되는 돈.

개인거래하면 이 금액이 빠지겠지?

 

 

 

 

사기 안당하는 방법

http://kindcarcom.com/

 

위 사이트 들어가면 딜러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산의 웹버젼이다. 실매물이고 실제로 딜러들끼리 보는 화면이자 손님이 상사로 방문하면 보여주는 곳이지.

검색방법은

 K-1.jpg

오른쪽 상단에 사진 가격을 체크해서 검색하면 된다. 가끔 딜러들이 상사로 이전만 시켜놓고 팔지 않는 상품들은 뭐 10만원 20만원 이렇게 나오기도 하고

2천만원넘는차량이 100만원 이렇게 올라오고 사진도 없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파는 차량이 아니니 그냥 넘기면 된다.

여기 등록이 되어있으면 실매물이고 실제가격이라 보면된다. 더 좋은 점은 차주한테 직접 연락을 하면 저 금액에서 50~100만원은 더 깍아준다는거지.그거 감안해서

차주가 등록한거다.

문제는 저기는 웹화면이라 차주명이 안나온다. 성능점검표 보면 공업사 이름이 나오니 지역은 대충 알 수 가 있고 차주가 직접 연락처랑 상사명을 메모 표기한 경우도 있다.

 

그럼 차주 연락처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

 

 

 

 

http://www.carku.kr/

여기 사이트 들어가서 검색을 해보면 된다. 아까 차가 위치한 지역을 알 수 있다고 했지? 그럼 이곳에 들어가서 해당지역 조합사이트를 들어간다.

 

K-2.jpg

 

이 곳에 들어가서 차량번호나 수동검색으로 찾아보면 실제 차주랑 상사명이 나오고 연락하면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로 알선딜러나 인천부천 무자격허위들러들한테 차 사지마라.

 

 

 

 

그럼 이제 직접 차주를 알아볼까?

 

K-3.jpg

위의 차량을 보고 실제 가격이 얼마인지 차주가 누구인지 단지이름이 뭔지 알고 싶다고 치자. 옆에 안산이라고 적혀있지?

그럼 전국자동차매매사이트를 통해서 경기자동차매매사업조합 사이트를 들어간다.

그리고위 위에 나와있는 정보로 검색을 해볼께

15년식 2520만원 1만키로 은색이네?

 

 

 

 

 

 

 

 

 

K-4.jpg

 

호옹이 한방에 나오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끝에 적혀 있는게 실제 차주이고 금액도 똑같지? 왜냐면 DB가 서로 동기화 되기때문이야.

그럼 알선딜러를 거치지 않기때문에 직거래처럼 되겠지? 그리고 저금액에서 더 할인해준다. 차주이기 때문에 좀 무리하게라도 네고가 가능하다이기.

저정도 차량이면 100만원정도 네고 가능하다.

 

알선딜러라면 절대 무리하게 안빼준다.오히려 눈탱이를 치면 치지.왜냐면 실제 차량대금을 차주한테 입금을 해야 되는게 네고가 안되지 않겠냐?

이제 대충 시스템 알겠지?

 

무자격 알선딜러들은  DB를 받아서 일괄적으로 지네들 웹사이트로 업로드 시킨 다음에 금액을 일괄 조정한다.그러니 그랜져가 300만원 이렇게 가격이 적혀있는거야.요즘은 저정도는 다 걸러내지?

 

 

 

요약

1. 중고차는 차주한테 직접사라.알선딜러한테 뭐뭐구해달라 하지마라. 실매물 찾는거 생각보다 쉽다.

2. 엔카 보배보다는 전국자동차매매 사이트를 이용하자.

3. 호구짓좀 하지마라.그래야 불법딜레기새끼들 굶어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