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회의 愚民化, 低級化, 左傾化의 근본적인 원인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다."  

이북 빨갱이들의 愚民化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을 따라하는 똥고집이 이나라 국민의 水準과 思考를 低級하고 淺薄한 초등수준화로 끌어내려 결국은 左翼들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에도 쉽게 속아 넘어가는 베트남식 左傾化로 내조국을 망하게 하느니!..嗚呼痛哉라..
漢字는 韓國語의 一部이며 漢字가 죽으면 韓國語도 죽고 韓國은 반드시 망한다! '한글+漢字'의 조합,혼용만이 세계최강이다!!

◎T스토리 無我境의..不老句.. 위치로그  |  태그  |  미디어로그  |  방명록
icon 박영선 의원에 대한 몇 가지 자료
資料 | 2013. 8. 16. 16:51

박영선 의원에 대한 몇 가지 자료
배우자 이름으로 일본에 아파트, 일제 렉서스 소유...

조갑제닷컴   필자의 다른 기사보기 

  • 기사목록
  • 이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 글자 작게 하기
  • 글자 크게 하기
김진태 새누리당 의원은 어제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박영선 의원이 국회에서 국정조사 중 남재준 국정원장이 고분고분하게 대답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국회의원에게 이럴 수 있어?… 저게 국정원장이야?’라는 모욕성 막말을 했다”며 “분통이 터져 앉아 있기 힘들다. 혼자만 국회의원인가?”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남 원장은 1944년생이고, 박 의원은 1960년생으로 16년 차이가 난다.
,,,,,,,,,,,,,,,,,,,,,,,,,,,,,,,,,,,,,,,,,,,,,,,,,,,,



1% 박영선의 재산내역에 놀랐다!
27억원, 배우자 이름으로 일본에 아파트, 일제 렉서스 소유.

고성혁(견적필살)    

   

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는 이번 총선에 출마하는 후보자를 상세히 검색할 수 있다. 조갑제닷컴의 펙트파인딩넷의 메인페이지를 통해서도 선관위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다. 자바프로그램을 깔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자료의 가치는 수고스러움을 상쇄하고도 남는다.

처음 검색해 본 사람은 박영선 후보다. 박영선 후보는 선관위에 자신의 재산을 2,703,228(천원)으로 신고했다. 27억이 넘는다. 그 상세내역의 신고서식이 그대로 선관위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다.

필자는 박영선 후보의 상세 재산내역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박 후보가 대한민국의 1%인 것은 알고 있었지만 그 내용은 더욱 놀라웠다. 박 후보자의 배우자 명의로 일본 동경 미나토구 아카사카에도 시가 11억원 상당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었다. 박 후보의 남편이 김&장 법률사무소에서 근무하다가 일본에 새 직장을 얻으면서 구입한 아파트다. 게다가 박영선 후보가 소유한 차량은 일본 렉서스 3500CC 세단이다. 2004년 구입한 차량이다.

기사본문 이미지
선관위 홈페이지에 등재된 박영선 후보의 상세재산내역의 일부분(화면캡쳐가 불가능하여 컴퓨터
화면을 카메라로 촬영하였다)



박영선 후보는 ‘X-맨’을 자처한 꼴

박영선 후보는 최근 국무총리실의 민간인 사찰을 성토하면서 문건을 제시했다. 그가 들고 온 문건은 TV와 일반 언론에 모두 공개되었다. 그런데 그 문건의 발행날짜는 2007년 9월21일자였다(사진참조).

기사본문 이미지
곧 이어서 청와대의 반박이 나왔다. 청와대는 사찰문건의 80%는 노무현 정권 시절에 작성된 것이라고 밝혔다. 박영선 후보가 들고 온 문건과 청와대의 반박이 정확하게 일치한 셈이다.

 

몇 년 전 공중파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X-맨’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었다. 교묘하게 상대편을 이롭게 하는 사람인 ‘X-맨’을 찾아내는 프로그램이었다. 박영선 후보는 결과적으로는 민주통합당내에서 ‘X-맨’을 자처한 꼴이 되었다.

대한민국의 1%는 타도의 대상이며 자신들은 99%를 대변하는 양 떠들고 있는 민주통합당이다. 그러나 민주통합당은 누가 봐도 대한민국의 1%인 박영선 후보를 공천했다. 스스로 이율배반적임을 폭로하는 셈이다. 게다가 박영선 후보가 들고 나온 사찰문건은 노무현 정권 때 작성된 서류였다. 한마디로 박영선 후보는 민주통합당의 ‘X-맨’인 셈이다.

[ 2012-04-03, 11:34 ]



박영선 의원님, 政界은퇴하고 미국 국회로 진출하십시오
아들을 미국인으로 키운 엄마는 대한민국 국회의원 될 자격없다

변희재   필자의 다른 기사보기 

  • 기사목록
  • 이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 글자 작게 하기
  • 글자 크게 하기
변희재, pyein2@hanmail.net
  
  박영선 의원님, 인터넷신문 빅뉴스 대표 변희재입니다. 저는 님이 2007년 대선 당시 의혹을 받고 있던 이명박 후보 앞에서 “저 기억하시죠? 부끄러운 줄 아세요”라고 당당히 외친 모습을 선명하게 기억합니다. 저도 의원님에게도 당당히 묻고 싶습니다. “저 기억하시죠? 부끄러운 줄 아세요”라고 말이죠.
  
  이미 지난 서울시장 선거 당시 저희 빅뉴스에서는 의원님의 아들이 한국에서 태어나 한국에서 나고 자랐음에도, 주로 미국인들이 가는 연희동 서울외국인학교에 입학시킨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서울외국인학교는 외국인학교 내에서도 최고급 수준으로 등록금만 연간 3200만원짜리이지요.
  
  아들을 미국인으로 키운 엄마의 국회의원 자격 논란이 인신공격입니까?
  
  이보다 더 큰 문제는 박영선 의원님의 거짓해명입니다. 부모 둘이 모두 한국에서 일하고 있고, 한국에서 태어난 아이를 미국인으로 키웠다는 비판을 피하기 위해, 의원님은 갓난 아이를 미국의 시부모 댁으로 보냈다는 거짓말로 둘러댔습니다. 거짓말이 아니라면 저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셔서 진실을 가리면 되겠지요. 그러나 이게 맞다면, 의원님은 MBC 기자생활하느라, 갓난 아이를 미국으로 내던진 비정한 엄마가 됩니다. 대한민국에서 그런 엄마가 의원님 말고 한 명이라도 더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의원님의 변명을 그대로 따라가면, 그 갓난아이를 만 4세 때, 한국으로 데려와 한국초등학교에 입학시켰다가, 적응이 안 되어, 서울외국인학교로 보냈다는 말이 됩니다. 상식적으로 도저히 납득할 수 없기 때문에, 저는 당신의 아들은 한국에서 나고 자란 뒤, 그대로 외국인학교에 입학했다고 믿는 겁니다. 역시 그게 아니라면, 만 4세 때 입학시켰다는 한국 초등학교 명과 입학증을 공개해주시면 됩니다.
  
  이에 대해 구로타임즈가 주최한 국회의원 후보자 초청 정책토론회에서 새누리당 강요식 후보로부터 해명 요청을 받자 “법적으로 잘못된 부분은 하나도 없기 때문에 강 후보가 의혹이란 단어를 쓰는데 동의할 수 없고 해명해야 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저에 대한 악의적 공격을 의도한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고 말했습니다.
  
  의원님은 이어 “(나에 대한 의혹 제기를 한) 인터넷 빅뉴스 기사를 최근에 봤는데 강 후보가 언급돼 있었다”며 “강 후보와 연계돼서 의도적으로 저에 대한 인신공격을 하기 위한 것이 아닌가, 그런 면은 잘못됐다고 생각한다”며 “저희가 메니페스토에 서명했고, 저는 강 후보에 대해 인신공격을 한 적이 없다”면서 아들의 외국인학교 입학 관련 의혹을 해소하라는 요구를 인신공격으로 규정했습니다. 의원님의 해명이야말로 빅뉴스에 대한 명예훼손 수준입니다. 법적 검토를 시작해야할 듯합니다.
  
  또한 의원님의 공직자에 대한 의식 수준이 이 모양이라면 선거 포기하고 바로 의원직 사퇴하시는 게 맞습니다. 법적으로 문제가 없으니 인신공격이라구요? 의원님이 줄기차게 물고 늘어졌던 이명박 대통령의 BBK 사건 법적으로 아무런 문제없다는 판결 나왔습니다. 그런데 왜 의원님은 이를 물고 늘어지죠? 법 이전에 국가 지도자로서의 도덕성 문제 아닙니까?
  
  국적의 문제는 법보다 더 상위개념인 ‘조국’에 대한 의식입니다. 박의원님 부부는 얼마든지 한국인으로 키울 수 있는 아들을 처음부터 미국인으로 키우려고 작정한 겁니다. 아이의 선택이라고 거짓말 하지 마십시오. 만 3세, 4세 아이가 무슨 국적을 선택합니까? 그래서 미국에서는 만 18세가 되어야 아이에게 국적 선택권을 주는 것 아닙니까?
  
  의원님 말대로 “내 아들 내가 미국인으로 키우겠다는데 법적으로 뭐가 문제냐?”고 항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한민국의 국회의원을 뽑는데, 자신의 아들을 미국인으로 키운 엄마는 낙선시키겠다는 대하민국 국민들의 선택도 존중되어야 합니다. 특히 그 과정에서 거짓말을 하는 정치인이라면 두 말할 나위도 없지요.
  
  의원님은 ‘인신공격’이니 이렇게 말하면 안 되고, 다음과 같이 주장하셔야 합니다.
  
  “내 아들 대한민국보다 더 좋은 나라 미국인으로 키우겠다고 마음 먹은 것 맞다. 부모 마음 다 똑같은 것 아니냐. 그래도 나는 미국보다 가난한 대한민국 국적의 서민 아이들을 위해서 국회의원직으로 봉사하겠다. 이에 대해서 구로 주민들이 심판해 달라”
  
  이 말을 할 수 없다면, 지금이라도 한국에서는 정계은퇴를 하시는 게 맞습니다. 그리고 미국인 남편과 미국인 아들과 함께, 미국으로 건너가서, 미국의 상원의원이나 하원의원에 도전하십시오. 남편과 아들이 미국 국적자이므로, 박의원님은 언제라도 미국 국적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민주당이 반대하던 한EU FTA 체결되자마자, 박영선 남편 영국계 로펌이 스카웃
  
  미국 국적 취득자는 과거 조국에 대한 충성을 버리고, 미국이 수행하는 모든 전쟁에 봉사할 것을 선언해야 합니다. 의원님의 남편도 바로 이 선언을 하고 미국 국적을 취득했고, 의원님의 아들도 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남편이 나중에 다시 한국국적 취득하여 이중국적자가 되었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아무리 우방 동맹국이라 해도, 한국과 미국과의 군사안보, 통상무역에서 얼마든지 국익이 충돌할 수 있다고 봅니다. 대체 이렇게 되었을 때, 의원님은 어떻게 하실 겁니까? 노무현 정권 때는 한미FTA 전도사로 뛰시더니, 이명박 정권 들어서는 한미FTA를 반대하는데, 이건 한국의 이익에 따른 겁니까, 아니면 미국의 이익에 따른 겁니까? 민주통합당이 당론으로 반대한, 한EU FTA 체결되자마자 의원님의 남편은 영국계 로펌의 한국 점령 첨병으로 뛰고 계시더군요.
  
  의원님의 가족은 만약 전쟁이 나면, 미국 대사관의 보호를 받으며, 얼마든지 미국으로 도피할 수 있는 자격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국회의원을 대한민국 서민들이 어떻게 믿고 따릅니까? 당신이 대변하겠다는 대한민국 서민들은, 나라가 쓰러지든, 그 나라와 운명을 함께 하는 대한민국 국적을 지닌 국민들입니다. 미국인 가족이 어떻게 이 사람들을 대변합니까?
  
  제가 하고 싶은 말은, 대한민국의 헌법 기관 국회의원의 국적, 조국에 대한 개념은 최상위로 중요하다는 겁니다. 자신의 아들을 미국인으로 키운 엄마는 대한민국 국회의원직을 수행하면 안 됩니다. 또한 미국인 남편은 한국의 정책에 따라 타국 회사의 이익에 봉사하고 있습니다. 이론이 있으면 반론을 하시되, ‘인신공격’이니 하는 헛소리는 집어치우십시오.
  
  대한민국 국회의원직을 수행할 자격이 있는지 고민해보십시오
  
  어떻게 이번 총선에서, 이렇게 진실 은폐하며 넘어가도, 결국 의원님 뜻대로 정치 제대로 할 수 있을 겁니다. 선거 운동 일정 접고 하루만 고민을 해보십시오. 당신에게 대한민국 국회의원직을 수행할 자격이 있는지부터 고민하십시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 2012-03-28, 15:24 ]
,,,,,,,,,,,,,,,,,,,,,,,,,,,,,,,,,,,,,,,,,,,,,,,,,,,,,,,,,,,,,,,,,,,,,,,,,,,,,,,,,,,
박영선, “천안함 침몰, 韓美연합훈련과 관련 있는 것 아니냐”
역사를 위한 기록 : 소위 진보인사 문제발언록 (88)

金成昱    

  
경희대학교 지리학 학사(1982), MBC보도국 기자, 앵커(1983~1998), 17, 18대 국회의원(현재)
  
  “해군이 제공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천안함은 사고가 난 3월26일 오후 9시5분부터 9분 사이 남동쪽으로 항해하다가 북서진하기 위해 유턴하는 과정에서 속도를 6.5노트에서 9노트로 급격히 올린 것으로 확인됐다...회전을 하면서 그물망에 스크루가 걸렸거나 어떤 장애물이 나타나, 거기서 빠져나오기 위해 속력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이를 근거로, 그물망에 걸려 있던 스크루가 감기면서 그 해저 밑바닥에 있던 機雷(기뢰)가 딸려와 나중에 폭파된 것 아닌가 보는 전문가들의 견해가 많다”(10월15일 군사법원에 대한 국회 법사위 국정감사 발언)
  
  “김태영 : 그래서 그것(천안함 관련 국방부 자료)을 말씀하신 대로 열람하시거나 자료 제출하거나 하는 것은 저희가 돌아가서 정리를 해 가지고 해 드리겠습니다. - 박영선 : 만약에 자료 안 주시는 것을 국방부의 집안 내력이라고 저희가 말씀드려도 좋을까요? - 김태영 : 죄송합니다. 그런데 하여간 저희가… - 박영선 : 장관님 집안 내력이 저희가 질문하면 그냥 물먹는 하마처럼 다 없었던 것으로… - 김태영 : 저희 집안 내력이 그런지 모르겠습니다마는 하여간 그런 면에서 잘 정리해서 위원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해 드리도록 최대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박영선: 아니, 생각을 해 보십시오, 생각을. 이 KNTDS(해군전술자료처리체계. 함정무기체계와 육상전탐감시소간에 실시간 전술자료교환을 통하여 해상전투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주요함정 및 기지에 설치 운용되는 시스템) 이 자료를 제가 초 단위로 지금 갖고 있는데, 좌초한 그 바다 바로 밑에 가스터빈이 그대로 떨어졌어요, 그대로. 그런데 이거를 한 달 동안 못 찾는다? 그런 해군을 우리가 어떻게 믿고 어떻게 살겠습니까, 지금? - 김태영 : 그러면 믿지 않으시는 수밖에 없겠습니다. 알겠습니다.”(5월24일 국회 천안함 특위에서 김태영 국방장관과 질의 응답)
  
  “천안함 침몰이 한미 연합 독수리훈련이나 수리 중인 美 해군 核잠수함과 관련이 있는 것 아니냐”(4월23일 민주당 천안함침몰진상규명특위 위원으로 국방부·합동참모본부 방문 시 김태영 국방부 장관에게 한 질문. 朴의원은 이 자리에서 ‘미군의 천안함 침몰 사건 개입 가능성’을 집중적으로 제기하며 김태영 국방부 장관과 논쟁을 벌였다. 출처 : 동아일보)
  
  “(월터 샤프 한미연합사령관이 4월3일 해군 수중파괴대(UDT) 요원 고 한주호 준위의 영결식장에서 유가족에게 ‘흰색 봉투’를 준 것에 대해) 왜 연합사령관이 금일봉을 줬느냐”(上同)
  
  “우리는 군사정권과 보수언론이 이런 사건이 나면 하나의 적의 소행으로 단정하고 공포 분위기를 확산했던 경험이 있다”(2010년 3월31일 민주당 최고위원회의 천안함 침몰 관련 발언)
  
  “국정원이 국민들로부터 불신을 받는 행태를 보이게 된 것은 국가기밀을 취급한다는 이유로 적절한 통제장치 없이 권한 확대가 정권차원에서 묵인되었기 때문이다. 개정안은 국정원이 국가의 안전보장과 직접 관련되는 본연의 임무에만 충실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2009년 2월24일 국가정보원 수사권 폐지 법률안 국회 제출 시. 출처 : 뉴시스)
  
  “PSI에 따른 해상 검문, 검색과 해상봉쇄는 원치 않는 물리적 충돌을 불러올 위험성이 있다. 일방적인 봉쇄와 압박은 제2, 제3의 핵실험과 미사일 발사로 연결될 가능성이 높다. 북핵사태의 해법은 대화와 협상이며 하루속히 미국과 북한이 대화 테이블에 마주앉기를 촉구한다” (2006년 10월13일 PSI 참여 반대 성명)
  










[ 2013-08-06, 11:27 ] 조회수 : 9828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미투데이미투데이  요즘요즘  네이버네이버

  • 기사목록
  • 이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 필자의 다른 기사보기
맨위로

  박살발갱   2013-08-11 오후 3:59
이런 개 ** 보다 더 더러운 뇬이 대한민국에 국회의원이라니 한심하다.
하기야 발갱이 집단들이 모여있는 곳이니까. 정말로 분통이 터저서 폭발할것 같다.
석가모니 타불 !! 관세움보살!!
  히틀러   2013-08-09 오후 7:18
이런 여자가 국회의원이라니! 아버지뻘 되는 국정원장에게 막말해도 되는것인지 묻고 싶다.국회의원되면 막말되는 특권을 취득하는것인가! 이런여자가 막말하도록 내버려두는 새누리당은 또 뭔가? 새누리당인간들도 문제다.국정원은 원장 본인뿐아니라 직원들까지 얼마나 비애를 느끼겠나?국정원장의 위상이 이정도밖에 안되는것인가? 이런 여자가 국정원장에게 막말을 해도 당해야만 하는 원장의 위상- 차라리 나 같은 필부가 낫다는 생각이 든다. 이런 부류의 여자에게 막말을 듣지 않는것이 얼마나 다행한 일인가? 이런 막말을 하는 사람은 대부분 위선자일경우가 많다.본인의 행위는 정당하고 로맨스이고 남의 행위는 부당하고 불륜으로 모는 태도. 구로구민들이여! 제발 이런 여를 국회의원으로 뽑을때는 다시한번 생각해주기를.도대체 이렇게 막말해도 아무도 제재않는 우리나라 정치풍토.국회의원이 존경스럽지 않다. 이런 정치인들에게는 그저 김정은이가 다스리는것이 약일지도 모른다.일반상식과 도덕성이 없는 이런 정치인들을 이번에는 절대 용서하지 말자.박같은 여는 대통령에게도 막말하는 대표적인 사람이다.앞으로 한번더 대통령에게 막말을 하면 그냥 국가원수모독죄나 명예훼손으로 잡아넣어야 마땅하다
  눈보   2013-08-07 오후 3:36
이런여자를 금배지를 달게 해 준 국민이 문제지요. 참한심한 지역구 유권자들입니다. 대오 각성합시다.
  허공   2013-08-07 오전 11:54
이런 씨팔년이 국회의원이라는게 정말 문제다 예의란 찾아볼수도 없고 저혼자만 인간인양 개같은년...
  니콜라이2세   2013-08-07 오전 10:24
자식을 우물안의 개구리로 만들지 않고, 훌륭한 국가지도자로 만들고 싶어하는 지극한 어머니의 자식 사랑~~
그러나 정작 자신은 자식에게 부끄럽지도 않나 ????
어떻게 민주당 국회의원이 되었는지~~~ 국민이 뽑아주었는데 할 말은 없지만 ~~
민주당도 한심하다~~
  jibong   2013-08-07 오전 8:06
재산도 가질만큼 가졌고 엉터린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박사학위도 있고 게다가 미국인 남편에 미국인 아들을 호령하는 여장부를 너무 깔보거나 모욕하지 맙시다. 공지영이나 최영이처럼 이놈 저놈 아이 낳지 않은 유교적 전통도 가졌잖아요?
다만 뇌가 비었는데 그것이야 어쩔수가 없는 것 아닙니까? 뇌속을 채우고 있는것이 내가 아침마다 싸지르는 그것 정도인 것을 어쩌라는 말입니까?
문제는 다른 데 있습니다. 여자가 저 정도는 돼야 투표에서 이기는 국회의원이 되는 우리 일부 국민들의 羨望意識에 地域主義지요.
이 사태를 해결하는 길은 단 하나 뿐입니다.
그 길이란 국회라는 기관자체를 없애고 박정희 대통령이 만들었던 국가재건최고회의 같은 진정한 애국적 기관을 두는 것 그것 뿐입니다.
미국식 민주주의를 이승만 대통령 때 따랐는데도, 우리 국민의 의식은 그때나 지금이나 같다는데 문제의 심각성이 있는 것입니다.
제 기억에 초대 제헌 국회에서는 불학무식의 국회위원도 당선이 돼서 글자에 입구짜(口)가 있는데 찍으라는 비서관 말에(그 비서관도 무식하기는 마찬가지였으니) 可와 否 양쪽에 다 도장찍는 일도 있었지요.
지금 박 아무개 여성의원이 딱 그 수준 아닙니까? 같은 사안인 한미 FTA에 전 정권에서는 찬성, 다음 정권에서는 반대, 얼마나 멋집니까? 이게 可否를 모르는 것과 뭐가 다릅니까? 미국남편, 미국아들 두고 일본차 타는 여자는 그게 모르는 것이라는 것 조차도 모를 겁니다. 알 필요가 없으니까요. 안다면 국회의원 출마 같은 건 못하지요. 그걸 알게되는 날이 저승가는 날이겠지요.
  白丁   2013-08-06 오후 11:16
저렇게 막되먹으니 국회의원 하는겁니다. 국회의원의 필요 충분 자질을 모두 갖춘, 국회의원의 전형이요 표준이요 모범입니다. 국회의원 아무나 못합니다. 큰소리 칠만 하지요.
  暎森   2013-08-06 오후 9:44
저게 국회의원이야.
  물푸레나무   2013-08-06 오후 9:17
제 정신인지
아닌지 알려면 여의도에 있는 喪輿뚜껑 지붕을 가진 집에 쳐 넣어
마이크 앞에 세워 보면 된다
개 소리가 나오는지
사람 소리가 나오는지 단박에 구별되닌까...

  압구정동주   2013-08-06 오후 8:34
毒氣를 뿜어대는 박연선 의원의 말씨에 온 몸이 오싹해졌다.여장부가 않이라 女怪物이 분명했는데 그녀의 정체를 알고 보니 스긍이간다.구회의원을 당연히 사퇴해야지.청문회에서 안하무인으로 날뛰던 꼬라지가 눈에 서언하다.이제 알고 보니 똥 묻은 놈이 겨 묻은 자를 욕하는 꼴이였군.
  화동   2013-08-06 오후 5:16
박영선은 집에 아버지 없나 아무에게 막말하고 그게 국회의원 특권 있나
의원으로 품위를 지키고 너무 빨가ㅏㄴ색이 많이 들어서 북으로 가서 살아 봐야지

군대를 안가 봐서 그러는지 조국이 얼마 좋은지도 모르고 말을 함부로 하지말고
의원 사퇴해서 남편이나 잘 섬겨라
  노암거사   2013-08-06 오후 4:33
박영선, 그녀가 얼마나 위선자요, 이중인격자요, 욕심이 많은 이기주의자인지 이젠 전라도 사람들도 다 알겠지요?
  노암거사   2013-08-06 오후 4:29
미친개는 짓도록 내버려 두라는 댓글이 있는데, 미친개는 사람을 다치게 하므로 미리 조치를 해야 합니다. "미친개에는 몽둥이가 약"이라 하지 않소.
  노암거사   2013-08-06 오후 4:26
박영선은 MBC 아나운서 시절부터 마음에 들지 않은 인상으로 그녀가 영상에 너오면 챤널을 다른데로 돌려버리곤 했는데, 어떤 연고로 국회에 진출했는지 모르나 국회의원이 되고난 후론 고관대작이나 된 듯 안하무인의 고답적 자세로 빈축을 사고 있다. 한마디로 건방지기 짝이 없다는 말이다. 벼는 익을수록 머리를 숙인다는데, 그녀는 아직도 덜 익은 풋나기, 즉 인격도야가 덜 된 탓이리라. 수신제가 치국평천하라 했다. 아직 수신도 제대로 안 된 풋나기가 감히 국회의원이라고 뻐기고 있으니, 한심하다 못해 연민의 정을 느낀다. 대한민국의 국회의원이 형편없는 졸자들이란 혹평을 면하려면 좀 더 인품과 경륜과 자질과 실력 등 소위 신언서판이 고루 갖추어진 유능한 인재들을 뽑아야 할 것이다. 위선자요, 거짓말쟁이요, 이기심만 가득하여 사리사욕과 당리당략에 광분하여 정쟁만 일삼는 정치모리배 같은 위인들은 뽑지 말아야 한다. 특히 전라도 사람들 이젠 그만큼 한풀이도 했겠다 제발 좀 제대로 투표 좀 하소. 덮어놓고 99%푸표하지 마소. 세계가 웃고 있소.
  토마스   2013-08-06 오후 4:19
막 가는 인생들 가련하군요.

 

http://www.chogabje.com/board/view.asp?c_idx=52302&c_cc=AZ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다."

빨갱이들의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을 따라하는 똥고집이 이나라 국민의 水準과 思考를 低級하고 淺薄한 초등수준화로 끌어내려 결국은 左翼들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에도 쉽게 속아 넘어가는 베트남식 左傾化로 내조국을 망하게 하느니! 

 

끝까지 한번 보시길...

-이런 위대한 나의 祖國, 大韓民國을,
昨今과 같이 淺薄한 低質과 생떼가 판을치는 개판으로 만드는 主犯은 바로 盲目的인 '한글전용'이다!


-이 사회 모든 低級한 사회현상과 혼란은 모두 한글전용 탓이다.
빨갱이들의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이 우리국민을 쉽고 천박한 말만 쓰게 만들고 언어생활 전반이 뜻을 모르는 소리글자만으로 표기되니 매사 숙고하지 않고 깊이 생각하지도 않는 천박하고 단순한 저수준의 국민으로 愚民化, 單純化시켜 전국민을 좌파들의 즉흥적이고 선동적인 선전선동에 취약한 단순 左傾化된 低質국민으로 만든다.
좌파정권 10년동안에 社會底邊으로 급속하게 擴散,定着되어버린 '盲目的이고 極端的인 한글전용'이 이나라를 망친다.

 

맹목적인 한글전용이 이 사회를 低級,천박한 좌경사회로 이끈다.

우리 祖國을 천박한 低級化로 병들어가게 하고 있다!
http://interok.tistory.com/1902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다."

빨갱이들의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을 따라하는 똥고집이 이나라 국민의 水準과 思考를 低級하고 淺薄한 초등수준화로 끌어내려 결국은 左翼들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에도 쉽게 속아 넘어가는 베트남식 左傾化로 내조국을 망하게 하느니! 


이사회 모든 低級스런 제반 淺薄한 現狀의 근본원인은 좌파의 평등과 右派의 平等 도 구분하지도 못하고 우리사회가 지속적인 혼란과 政爭속에 갈수록  愚民化, 低級化, 左傾化되는 근본적인 원인을 인식하지 못하는 국민들이 害惡스런 左派와 한글꼴통들의 무자비한 彈壓에 동조하는  한심하고 멍청한 似而非들에 속아 점점 愚民化되어 멍청해져 가고  1975년의 越南(베트남)敗亡을 닮아가는 21세기의 大韓民國이 되어 左派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에 이리저리 쉽게 휩쓸리는 지극히 단순하고 선동적인 국민이 되어 가고 있어 이 사회전체가 左派들이  정해놓은 赤化의 수순대로 가고 있기때문이다.

우리民族을 죽이는줄도 모르고 英語혼용은 괜찮고 漢字혼용은 안된다는 가히 精神病的 漢字被害妄想症에 빠진 左派들뿐만 아니라 그러한 좌파들의 주장에 좋아라하며 박수치며 동조하는 한심하고 멍청한 右派들미국인 필립제이슨(서재필)이 누군지도 모르면서, 그가 朝鮮과 조선인들을 얼마나 詛呪하면서 살았는지도 모르면서, 그와 한글꼴통들이 朝鮮을 경멸하면서 쳐놓은 저주스런 개미지옥의 陷穽과 陰謀에 빠져 雪上加霜으로 원음표기주의로 개판 오분전이 되는 한국어를 만들어가며 우리 民族과 韓國을 하나 하나 단순 우민화시켜 천천히 망하게 하고 있노니..

 

"嗚呼痛哉라!  大韓民國은 初等水準化, 低級化되어 통째로 '이미 赤化는 되었고 統一만이 남았을 뿐'이니..."
朴正熙대통령의 한글전용과 김일성의 한글전용
  


빨갱이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이라는 개미지옥에 빠져 한글迷信敎에 취해 漢字를 排斥한 결과로 韓國語의 高級어휘가 사라져가고 있고 이로 인해 韓國語는 쉬운단어와 어휘만 쓰는 淺薄한 초등수준의 언어가 되어 그 사이를 외래어,외국어가 차지하는 사망 5분전의 참으로 참담한 저급언어로 전락하는 지경에 이르렀고..
30년 후, 韓國人 두사람의 대화는 필경 이리될터인즉...


빨갱이들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을 똥고집처럼 맹목적으로 따라해 전국민이 
英語혼용은 괜찮고 漢字혼용은 안된다는 가히 精神病的 漢字被害妄想症과 한글미신교에 빠져 漢字를 죽이고 전통을 부정하는 左派들 천지로 변해가니 한국어는 高級語彙가 死藏된 단순하고 쉬운 언어로 初等水準化 되어 우리의 國語辭典이 초등학생의 노트두께로 얇아지고 있다. 아프리카 미개국 국어사전도 이보다는 두꺼우리라...

이로인해 국민들의 知的水準과 思考가 갈수록 천박하고 단순해져가 전통단절을 통해 새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좌파들의 선전 선동에 극도로 취약한 국민들이 되어가고 이북 빨갱이들의 전통단절의 무기인 漢字폐기(한글전용의 똥고집), 戶主제도 폐지(전통가족제도 붕괴)등등의 左派정책을 멍청하게 따라하니 그들이 만드는 "새세상"이 "개나소나 모두 못사는 새세상"이라는 것도 모르는 멍청이들이 되어간다.

한글전용이 생각하고 熟考하기 싫어하는 단순무식한 국민들로 만든다!
한글전용이라는 惡魔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한다면 韓國은 반드시 망한다!
한글미신교라는 전민족 愚民化 개미지옥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한민족은 반드시 歷史에서 사라진다!
 

 

한글+漢字는 세계최강이다!

 

 우리사회에 빨갱이세끼들이 얼마나 있을까 ? 궁금하지?
http://interok.tistory.com/1768

제대로된 눈이 있으면 읽어보라! 우리와 똑같다!
http://interok.tistory.com/2131

 

그 나라의 言語인 國語가 망가지면 그 나라는 당연히 망하느니...
한글미신교에 빠져 漢字와 漢文도 구별 못하는 바보民族.. 한글과 韓國語도 구별 못하는 바보나라로 변해가고 자기의 言語인 
韓國語를 죽이고 그 일부표기방식 文字에 불과한 한글만을 崇拜하는 이 미친나라를 보는..골수 한글전용을 狂的으로 信奉하는 뻘갱이들의 會心의 미소가 보인다.

뻘갱이들은 100% 다 한글전용을 狂的으로 信奉한다! 이말이 틀렸는가! 



" 한글전용 不可하고, 漢字竝用 無用하며,
한국어에서 漢字를 죽이면 韓國語도 반드시 같이 죽는다!
 "
 

 


-語文政策 誤謬의 10단계 필연적 手順-


☞盲目的 한글전용(漢字폐기)의 똥고집은-->
必然的으로 아래수순으로 結果한다.

1->全國民 언어,어휘구사능력의 초등수준화(漢字忌避로 쉽고 單純한 單語만을 使用, 高級語彙의 死藏)
2->全國民 지적수준의 하향평준화 (讀書率의 低下, 知的欲求의 下向平準化)
3->全國民 지적수준의 양극화
(指導層의 西洋留學, 庶民層의 知的劣勢 加速)
4->思考의 단순,愚民化(小說,雜誌外의 高等水準의 冊을 안읽으려 한다.知的水準의低下)
5->左派의 蠢動과 煽動의 日常化
(思考가 單純無識化된 愚衆이되어 左傾 社會團體의 위선적인 선전,煽動이 잘 먹힌다)
6->全國民의 좌빨, 左傾化의 一般化
(국민모두가 左翼,좌파들은 위선적으로 愚衆들의 고혈을 빨아먹는 빨갱이임을 망각하고 좌파는 진보이며 善인줄 착각한다)
7->社會의 理念對立 투쟁과 政爭, 혼란의 연속 (아마 現在의 우리상황 아닐까)
8->彼我 區分 없이 빨갱이化의 加速 (이쯤되면 누가 진짜빨갱이인지 피아구분도 안된다)
9->거의
거지수준의 빨갱이 軍隊에게 瞬息間에 赤化 
(내부분열 및 프락치의 준동으로 인한 내부混亂을 틈타 經濟,軍事力으로는 比較도 안되는 劣勢인 거지수준의 빨갱이軍隊에게 거의 束手無策으로 순식간에 占領 당한다)
10->大殺戮의 시작 및 內部分裂의 先導役割을 했던 프락치 및 좌빨들의 處刑.(한반도 인구의 절반가까이가 처형되는 大殺戮의 시작은 물론 이북의 聖骨빨갱이들이 아닌 남한내 좌빨 및 프락치들도 모두 죽창으로 처형당해 全滅한다.)

 

 

월맹이 남베트남을 점령해 赤化를 완료한 후 남월남내서 암약하던 모든 프락치 및 내부 빨갱이들을 상을 주기는커녕 "한번 배신자는 영원한 배신자다. 저런자들은 사회주의에서도 혼란과 분열을 惹起한다. 총알도 아까우니 죽창으로 모두 죽이라."하여 거의 모두 교화소등에서 죽창으로 처형, 전멸된 사실은 歷史가 증명해 준다.
이런 수순을 빨갱이
들은 불과 수십년 전 베트남에서 겪어보았고 赤化에 성공했다.

수천년 조상이 써온 漢字를 폐기한지 불과 수십년만에 赤化되어 세계 최빈국으로 전락한 베트남...
越南(베트남)敗亡을 쌍둥이처럼 똑같이 따라가는 21세기 大韓民國의 亡國스토리를!
http://interok.tistory.com/213
1
  

제대로된 눈이 있다면 읽어보라! 똑같다!    


 


 

(월맹점령 남 베트남에서 處刑당하는 반정부 좌빨신부 연속사진)

 

이젠 대통령만 남았다!!  한방에 훅 간다! 그리고..죽창에 찔려죽을 날이 다가온다.. 그러면..

 


-위대한 愛國者이자 철저한 반공주의자였으며 우리민족을 세계 최빈국의 가난으로부터 벗어나게 해 준 민족의 영웅 박정희대통령의 가장 큰 失策중 하나는 비록 당신은 문맹퇴치라는 사명감으로 추진했지만 북한 '빨갱이들의 어문정책'인 골수'한글전용'정책을 그대로 흉내내 남한에서도 강제추진하여 결과적으로는 전국민을 漢字文盲으로 만드는데 一助를 하게된 "교육과정에서의 '漢字혼용 폐기->한글전용 강제추진'"이었다. 
그런데..당신은 漢字혼용을 즐겨하셨는바 "朴正熙대통령의 한글전용과 김일성의 한글전용(아래 이미지클릭)"도 구분 못하는 무뇌충들이 그 높은뜻을 이해못하는 것이고...

朴正熙대통령의 한글전용과 김일성의 한글전용
그러나 그 후에도 교육현장에서는 漢字가 거의 사라졌으나 新聞등 실생활에서는 90년대 말, 2000년대 초까지 수십년간 명맥을 유지하던 漢字混用이 한순간에 우리 실생활에서 사라진것은 左派정권이 들어선 이후인 불과 십수년전...

그간 교육현장에서 사라진 漢字로 인해 천박하고 저열한 문자생활과 언어생활로 熟考하지 않는 단순무식하고 천박한 思考로 자라난 한글전용세대들로 인해 급속히 사회저변이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무뇌아천지로 좌경화되어 정권이 좌파에게 넘어가게 되었고...좌좀신문인 한걸레신문이 시작했던 한글전용과 가로쓰기가 확산되어 90년대말 조선일보마저도 마지막으로 세로쓰기에서 가로쓰기로 바꾸면서 신문지면도 거의 한글전용으로 변해버려 수많은 인쇄매체들에서 한자가 사라졌고 급기야 컴퓨터와 인터넷의 발달로 급속도로 한글전용이 실생활에 뿌리내리고 한자가 사라지기 시작한 불과 십수년전부터 이 나라는 전국민의 단순무식 愚衆化로 淺薄한 생떼와 좌파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이 판을 치는 低質, 저급한 사회로 변해가며 위와같이 漢字를 버린후 비참하게 된 베트남의 사례를 그대로 따라가고 있는 것이니....

 
좌빨들은 왜 전두환을 두려워 하는가!

이런 영웅들이 다시 나오지 않는한...우리 미래는 암담하다.

 

 


- 한글전용보다 더 나쁜 비겁하고 劣等한 漢字竝用(한자병용)이라는 糊塗 -
http://interok.tistory.com/2278

한글+漢字는 세계최강이다! 

 

그런데 한자혼용논란시 꼭 한자병용을 그 해결책이라고 말하는 愚鈍하고 灰色的인 멍청한자들이 많다.
아..그러나..
읽을 때 漢字竝用(한자병용)은 한글전용보다도 더 눈을 混亂스럽게 만들고 可讀性을 떨어뜨리는데..
어떤면에서는 한글전용보다 더 나쁜, 더 비열한 漢字竝用(한자병용)이다.

세상의 어느나라도 자신들의 言語를 표시하는 文字(로마자,漢字등)를 적고 옆에 괄호( )를 치고 그 발음기호나 다른문자를 二重으로 또 적는 나라는 없다. 유독 지구상에서 바보들이 넘쳐나는 대한민국에서만 한글전용의 문제점을 해결한다는 미명하에 괄호를 치고 漢字 또는 한글을 竝記하는 바보들이 있다. 糊塗策이다..

漢字語에 있어서는 漢字는 원표기문자이고 한글은 고유어를 표기하거나 발음기호를 표기하는 문자일뿐이다.
편의상 한자어를 적을때 한글로만 적을수는 있다. 그러나 漢字를 표기하고 그옆에 이중으로 괄호치고 한글로 발음기호를 이중으로 다시 표기하거나 또는 그반대라도 그 것은 便法이고 糊塗策이다.
세상의 어느나라도 초기 유치원생 문자교육때를 제외하고는 모국어를 적고 그 옆에 발음기호를 병기하는 나라는 없다.
영어문장중에도 혹여나 어려운 단어가 쓰여졌다고 못읽을까봐 그 옆에 괄호치고 발음기호를 적어주는 나라가 있는가!

 

 

文字를 모르면 못읽어야 한다. 그것이 당연하다.
모르면 못읽어야 알기위해서 찾아보고 공부하고 생각하고 記憶한다.
그 원문자인 漢字문자를 모르는데 발음기호인 한글로 읽어봤자 그 의미도 모르므로 읽으나마나이다.
한글전용의 확산이 깊이 생각하거나 熟考하지 않는 천박한 族屬으로 만드는것이 큰 문제인데 그것은 한자병용도 마찬가지이다.

따라서 漢字竝用은 한글전용보다 더 눈을 混亂스럽게 하는 糊塗일뿐 좋은 방법이 아니므로 漢字混用을 해야한다.
단 10%~20%의 混用이라도 混用이 의미가 있지 竝用은 無意味 그 자체이고 오히려 가독성을 해쳐 漢字에 더욱 敵愾心을 갖게하고 불필요하다고 느끼게하는 逆效果를 보인다.

읽을 때 한자혼용이 훨씬 부드럽게 읽기 좋다. 한자병용은 可讀性이 상당히 좋지 않으며 글을 쓰기에도 二重으로 중복입력해야 해서 무척 힘들뿐더러 가독성도 안 좋은 漢字竝用(한자병용)은 한글전용의 일부이며 그 부작용을 가리기 위한 호도책일뿐이다..

漢字竝用은 괄호안에 二重으로 중복표기가 됨으로써 可讀性이 많이 떨어지는 逆效果가 있고 글을 쓸 때도 이중입력으로 무척 힘들고 글을 읽을 때도 이중으로 중복표기 때문에 부드럽게 읽기에 무척 방해가 되는바, 한자병용은 입력방법과 눈을 피로하게 하여 不必要하고 가독성을 떨어뜨려 부드러운 독서에 더욱 해롭다.

한자병용은 한글전용의 문제점을 糊塗하기 위한 彌縫策에 불과할 뿐, 근본적으로 한글전용과 같으며 오히려 가독성을 저해하여 漢字에 대한 盲目的인 敵愾心만 더 증폭시키는 역할을 할수 있어 오히려 더 해로울 수 있다....


 

모르면 못읽어야 한다. 한글전용보다 漢字병용이 더 나쁘다!
括弧( )는 필요없다! 漢字混用만이 愚衆들의 淺薄한 좌경화와 愚民化를 막을 해결책이다!

http://interok.tistory.com/2278

 

 

國語에 대한 重大한 誤解 - 吳之湖 -한글전용의 亡國性을 면밀히 分析한 先驅的인 글
-韓國兒童의 思考能力 低下現象과 그 原因에 대한 考察-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057024


左派와 外勢가 추진한 漢字폐기의 숨은 의도를 면밀히 분석한 글
-'國漢混用은 民族주체성·東아시아共生·近代學術을 위한 礎石"(김정강)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2913951
- [한중일 한자 삼국지·上│中國편]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58
- [한중일 한자 삼국지·中│日本편]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0
- [한중일 한자 삼국지·下│韓國편]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1
- 한글전용 이데올로기 비판-外勢와 左派에 협공당한 東아시아의 漢字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2

한글전용론의 서양추종 事大主義등 매국성을 볼수있는 글 
-'주시경, 최현배, 한글전용론의 허와 실'(네이버지식인글 필독)'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07303
-한글전용론자들의 매국적 논리의 一例(한국어가 왜 영어로 찌들어가고 있는지 그 원인을 알 수 있다) 
http://hantoma.hani.co.kr/board/ht_culture:001032/211361
- 미국인 서재필(필립제이슨)이 '한글의 로마자화'를 목표로 시작한 한글專用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41898
- 주시경의 한글날과 세종대왕의 訓民正音 創製節의 差異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41903
- 英語혼용은 괜찮고 漢字혼용은 안된다는 가히 精神病的 被害妄想症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0&articleId=640593
- 한글專用派들의 窮極的 志向點은 英語를 國語로 삼는 것이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59527
- 한자병용을 反對한다! 括弧는 필요없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15458

漢字는 中國의 漢族이 만든 문자가 아니다
- 한자창제. 한자 동이족...등으로 검색해 보시길.......
http://hantoma.hani.co.kr/board/ht_media:001022/15740
-
한자는 우리민족의 글, 한자문화는 우리민족의 문화
http://hantoma.hani.co.kr/board/ht_inter:001039/128259
-
漢字는 東夷族이 만든 文字(진태하)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3

漢字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共産化되는 과정과 中國,日本의 경우 비교 예시
-보라! 조상이 쓰던 한자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불과 70여년만에 어떻게 共産化, 赤化의 길로 가는지를..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4
-
漢字를 쓰는 中國이 共産化된 이유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4&articleId=131743
-
日本에 좌익이 발을 못붙이는 이유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708
- 35년전의 越南(베트남)敗亡과 21세기의 大韓民國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1&articleId=2643587

語文정책,敎育정책에서 진정한 愛國 세력이 가야할 길
-
韓國語 정상화가 보수운동이 되어야 한다.-趙甲濟
http://www.chogabje.com/board/view.asp?C_IDX=27374&C_CC=AF

- 나는 왜 한글전용론에서 벗어나게 되었는가? -趙甲濟
http://interok.tistory.com/1363
 
-
왜 좌파는 거의가 다 한글專用論者인가?
http://www.chogabje.com/toron/toron2/view.asp?id=49593&cpage=2&no=45360

- 여러분은 大韓民國을 사랑하십니까? 그렇다면 한글專用을 버리십시오. -金昌辰
http://www.chogabje.com/board/view.asp?C_IDX=24322&C_CC=BB

- 한글專用(전용)을 가지고는 二流國(이류국)도 어렵다.  -趙淳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97561


한글전용이 韓國을 망친다. 우리 祖國이 愚民化,低級化로 망해가고 있다!
- 한국은 반드시 망한다!
http://interok.tistory.com/1423 
-
우리 나라는 亡國의 길을 스스로 걸어가고 있다-趙淳(조순)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13934  
-
한국은 실질문맹자가 전인구의 97.6%  -이향애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13930
   
-
노무현政府 家族法 典型的 社會主義 革命法 [한국논단 2008년11월호] -구상진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0&articleId=629555 
-
노무현 정권의 반인륜적 호주제 폐지!-여기, 한 노부부의 가계(혈통) 단절의 비극을 보시라.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40591
 
-
북한의 共産 제도를 추종하며 따라하는 이상한 反共國家 한국 (호적제도廢止와 한글전용强制)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406690

-
■ 북한의 南侵보다 더 무서운 漢字 배척추세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406698
 

 

-유용한 프로그램 3개소개-  

 

 

1.새나루입력기-

아래는 漢字입력시 단어별 漢字입력이 가능해 漢字의 오타가능성을 거의 0%로 줄여주는 기가막히게 편한 한글(韓國語)입력기이고 無料보급 프로그램이다.-


http://interok.tistory.com/1792 <-이곳에서도 파일받기와 說明을 볼수 있다.

 

 

2.깜찌기 한자암기장
-깜찌기 한자암기장은 한자암기에 무척 유용한 무료배포프로그램이다-
 


http://interok.tistory.com/2719 <-이곳에서도 파일받기와 說明을 볼수 있다.

 

 

 

3. 옵티머스Q2키보드 (漢字입력 가능 어플) 

스마트폰에서 한자변환을 쉽게해주는 무료제공 한자입력 어플(스마트폰 전기종호환)

스마트폰에서 한자변환을 쉽게해주는 무료제공 한자입력 어플이다

http://interok.tistory.com/2769 

 

 

 

이 사회 모든 低級하고 淺薄한 사회현상에 대한 根本責任은 愚民化 語文政策인 한글전용에 있다. 한글전용이 韓國을 망하게 한다!
 
한글전용 不可하고, 漢字竝用 無用하며,
韓國語에서 漢字를 죽이면 반드시 한국어도 같이 죽는다!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다.

한글전용이 이나라를 淺薄한 左傾化로 망하게 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대환영)
 



arrow 트랙백 | 댓글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 www.interOK.kr /大韓國人의 復活! 나의祖國이 한글전용이라는 개미지옥의 陷穽에 빠져 서서히 淺薄하게 망해가고 있음을 痛歎하면서../많은 세월을 왼손잡이가 正義라 믿고 살아왔으나 그들의 詐欺的인 僞善과 左派獨裁의 惡魔性에 幻滅을 느끼고 錯覺에서 깨어 지금은 徹底한 오른손잡이이며../
-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
- - 이게 다 한글전용탓이다.
- 각 사이트 바로가기
- 메인음악 중지는 Esc키를 누르세요.
분류 전체보기 (1547)
超越自我 (594)
關心 (412)
資料 (280)
寫眞 (0)
情報 (13)
Sub.. (0)
映像 (1)
名文鑑賞 (239)
倉庫 (0)
Total :
Today :
Yesterday :
Follow interok on Twitter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한자교육운동안내


전국한자교육추진총연합회-한글+漢字문화


한국어문회-語文生活


單語別 漢字變換이 가능한 새나루 한국어입력기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超我's Blog is powered by Daum / Designed by plyfly.net

우리사회의 愚民化, 低級化, 左傾化의 근본적인 원인

-메리츠화재 100세만기 의료실비보험   -1만원 운전자보험   -삼성화재연금보험   -태아보험,병원비100%환급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