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근거로 이러한 假說이 '아니다'라고 確信하는가.
한글전용이 文盲率 저하에 공헌한 점은 인정하지만, 이제는 바뀌어야 한다.
이제는 생활수준의 향상과 교육수준의 향상으로 文盲率은 걱정 안 해도 되고 敎育水準, 知的水準의 上向平準化에 대해 고민해 봐야 한다.
漢字混用을 지속하는 日本의 文盲率이 세계 최저수준이고 知的水準은 세계최고수준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선진일류국임을 주목해야 한다.
무슨 근거로 한글전용의 고집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은 부작용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確信하는가!
------------->
한자폐기(한글전용)의 고집은--->필연적으로,
-->전국민 지적수준의 下向平準化 (독서율의 저하, 지적욕구의 하향평준화)
-->전국민 지적수준의 兩極化 (지도층의 서양유학, 서민층의 지적열세 가속)
-->전국민의 愚民化 (소설,잡지外 고수준의 책을 안읽으려 한다. 수준저하)
-->左派의 蠢動 및 煽動의 일상화 (좌경사회단체의 준동으로 선동이 잘먹힌다)
-->전국민의 좌빨, 左傾化의 일반화 (左傾이 善인줄 착각한다)
-->사회의 이념대립 투쟁과 혼란의 연속 (아마 현재의 우리상황 아닐까)
-->彼我 구분 없이 빨갱이화의 가속 (이쯤되면 누가 진짜빨갱이인지 피아구분도 안된다)
-->거의 거지수준의 빨갱이 군대에게 순식간에 赤化
(내부분열 및 프락치의 준동으로 인한 혼란을 틈타 경제,군사력으로는 비교도 안되는 劣勢인 거지수준의 빨갱이군대에게 束手無策으로 순식간에 점령 당한다)
-->내부분열의 선도역할을 했던 프락치 및 좌빨들의 처형.(좌빨 및 프락치들은 죽창으로 모두 처형당해 전멸한다)
한자를 버린 월남(베트남)이 공산화되는 과정과 중국,일본의 경우 비교 예시
-보라! 조상이 쓰던 한자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불과 70여년만에 어떻게 共産化, 赤化의 길로 가는지를..
-漢字를 쓰는 中國이 共産化된 이유
-日本에 좌익이 발을 못붙이는 이유
그들은 안다.
한글전용이 愚民化, 赤化 의 지름길임을....
그래서 이북 빨갱이들도 한글전용을 고집하는 것이다.
인민들은 굶어죽던 말던 공산귀족들은 好衣好食하는데 인민들이 有識하면 저항하므로 계속 無識하여야 그들의 선동이 잘 먹히고 안전이 보장되기 때문이다.
분명한 것은 한글전용이 左翼의 得勢를 도와준다는 것이다.
지금 우리사회의 혼란은 그 수순을 밟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빨갱이가 자기 스스로 빨갱이라 하는 자가 있는가 하면 자기 스스로는 빨갱이가 아니라고 否認하며 겉으로는 反共을 외치는 자가 있는데 후자가 소위 말하는 프락치이며 그들이 더 害惡스럽다.
프락치 또한 그 스스로 프락치임을 아는 자가 있고 멋도 모르면서 프락치 역할을 하는 자가 있는데, 保守 또는 愛國진영이라고 스스로 자처하면서, 적절히 필요한때 사용하면 될 것을 굳이 눈에 쌍심지를 키고 한자혼용을 극구 반대하면서 한글전용만을 극단적으로 주장하는 부류는 분명 이쪽에 속한다고 確信한다.
즉, 본인들의 認否와 상관없이 敵을 이롭게 하고 상기 赤化의 수순을 도와주는 部類들이라는 뜻이다.
------------>
이와 같은 우려가 사실이 아닐 것이라는 根據는 어디에 있는가.
한글전용정책은 文盲率 저하라는 제 役割을 다 했고 이제는 한국어를 枯死시키고 있는 부메랑이 되었으므로 지금은 한글전용정책의 고집을 버려야 할 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