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문정책에서 프락치의 역할-역시 프락치가 많군.
프락치가 뭔가. 빨갱이는 또 뭔가.
프락치는 間諜 또는 細作이라고도 한다.
빨갱이는 左翼을 卑下하여 지칭하는 말이지 욕이 아니므로 굳이 이 사회에서 빨갱이란 말에 거부감을 느끼는 이유를 모르겠다.
상대 또는 적을 비하하면서 부르는 것은 부르는 사람의 自由이다.
자신이 빨갱이나 프락치가 아니면 되지. 무슨 거부감에 자꾸 필터링하려 하는지 모르겠다.
빨갱이나 프락치가 마빡에 써 붙이고 다니나?
우리 같은 사회에서는 빨갱이가 자기 스스로 빨갱이라 하는 자가 있지만 극소수이고 자기 스스로는 빨갱이가 아니라고 否認하며 겉으로는 민주주의를 외치지만 행태는 빨갱이와 비슷한 자가 있는데 후자가 소위 말하는 프락치이며 그들이 더 害惡스럽다.
빨갱이들도 민주주의한다고 한다.
프락치 또한 그 스스로 프락치임을 아는 자가 있고 멋도 모르면서 프락치 역할을 하는 자가 있다.
語文政策의 관점에서 보면, 한글전용은 이북 빨갱이 및 중공 조선족빨갱이들의 일관된 정책이다.
골수 한글전용론자들은 문화평등, 지식평등, 교육평등의 관점을 갖고 있으며 이는 빨갱이의 平等主義과 근본적으로 관점이 같다.
빨갱이=한글전용론자 이면, 한글전용론자=빨갱이 와 무엇이 다른가.
우리는 멋도 모르고 몇몇 프락치의 선동에 의해서 한글전용정책을 해방직후 선택한 후 지금까지 고집해 온다. 그 영향으로 온 사회가 左傾化, 理念平等化 되어간다.
분명한 것은 한글전용이 左翼의 得勢를 도와준다는 것이다.
빨갱이가 자기 스스로 빨갱이라 하는 자가 있는가 하면 빨갱이면서도 자기 스스로는 빨갱이가 아니라고 否認하며 겉으로는 反共을 외치는 자가 있는데 후자가 소위 말하는 프락치이며 그들이 더 害惡스럽다.
프락치 또한 그 스스로 프락치임을 아는 자가 있고 멋도 모르면서 프락치 역할을 하는 자가 있는데, 保守 또는 愛國진영이라고 스스로 자처하면서, 적절히 사용하면 될 것을 굳이 쌍심지를 키고 한자혼용을 극구 반대하며 한글전용만을 열성적으로 주장하는 부류는 분명 결과적으로 멋도 모르고 프락치의 역할을 하고 있다고 보는 것이다.
즉, 본인들의 認否와 상관없이 敵을 이롭게 하고 상기 赤化의 수순을 도와주는 部類들이라는 뜻이다.
지나친 二分法的 논리라고?
세상에는 左가 있으면 右가 있지 中은 존재하지 않는다.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모든 것은 左 또는 右 에 기속하고 이론상으로 존재하는 中은 기회주의자 또는 프락치일 뿐이기 때문에 이분법적 논리는 틀리지 않는다.
따라서 나는 우리사회의 좌경화의 근본책임이 한글전용정책의 고집에 있다고 보는 것이다.
그들은 안다.
한글전용이 愚民化, 赤化 의 지름길임을....
그래서 이북 빨갱이들도 한글전용을 고집하는 것이다.
인민들은 굶어죽던 말던 김정일을 비롯한 지배층 공산貴族들은 好衣好食하는데 인민들이 有識하면 ‘평등사회라며, 평등이 왜 이러냐’고 저항하게 되므로 계속 無識하여야 그들의 선동과 기만이 잘 먹히고 안전이 보장되기 때문이다.
분명한 것은 빨갱이들의 人民愚民化政策인 한글전용정책을 프락치들의 주장대로 우리사회가 어떠한 검증도 없이 그대로 똑같이 받아들여 아직까지 고집함으로써 우리 스스로를 혼란의 나락으로 빠져들게 하고 있다는 것이다.
지금 우리사회 혼란의 연속은 베트남에서 이미 겪은바 있는 아래 수순을 그대로 밟아가고 있고 이미 그 중반을 넘어가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한자폐기(한글전용)의 고집은--->필연적으로,
-->전국민 지적수준의 下向平準化 (독서율의 저하)
-->전국민의 愚民化 (소설,잡지外 고수준의 책을 안읽으려 한다)
-->左派의 蠢動 및 煽動의 일상화 (좌경사회단체의 준동으로 선동이 잘먹힌다)
-->전국민의 좌빨, 左傾化의 일반화 (左傾이 善인줄 착각한다)
-->사회의 이념대립 투쟁과 혼란의 연속 (아마 현재의 우리상황 아닐까)
-->彼我 구분 없이 빨갱이화의 가속 (이쯤되면 누가 진짜빨갱이인지 피아구분도 안된다)
-->거의 거지수준의 빨갱이 군대에게 순식간에 赤化
(내부분열 및 프락치의 준동으로 인한 혼란을 틈타 경제,군사력으로는 비교도 안되는 劣勢인 거지수준의 빨갱이군대에게 束手無策으로 순식간에 점령 당한다)
-->내부분열의 선도역할을 했던 프락치 및 좌빨들의 처형.(좌빨 및 프락치들은 죽창으로 모두 처형당해 전멸한다)
베트남이 남베트남을 점령한 후 남월남내의 모든 프락치 및 내부 빨갱이들을 '한번 배신자는 영원한 배신자다. 총알도 아까우니 죽창으로 모두 죽이라.'하여 모두 죽창으로 처형, 전멸된 사실은 역사가 증명해 준다.
이런 수순을 빨갱이들은 불과 수십년 전 베트남에서 겪어보았고 적화에 성공했다.
# 아래 글들에서는 左派와 外勢가 추진한 漢字廢棄와 한글전용론의 숨은 함정들을 볼 수 있다.
우리민족은 지금 한글전용이라는 함정에 빠져 그들의 의도대로 左傾化, 愚民化로 가고 있는 것은 아닐까.#
좌파와 외세가 추진한 한자폐기의 숨은 의도를 면밀히 분석한 글
-'國漢混用은 民族주체성·東아시아共生·近代學術을 위한 礎石"(김정강)
-'한글專用이란 사대주의'(김정강)
한글전용론의 서양추종 사대주의등 매국성을 볼수있는 글
-'주시경, 최현배, 한글전용론의 허와 실'
아래 글들을 보면 그 동안 우리가 漢字를 중국의 漢族이 만든 문자로 잘못 알고 있었음을 알수 있다.
-한글과 한자 는 모두 동이족의 문자이다.
-漢字는 우리민족의 선조인 동이족에 의해 만들어진 문자다
-한자창제. 한자 동이족창제...등으로 검색해 보시길...과연 한자가 중국글자라고 배척하는게 옳은지....
-한자는 우리민족의 글, 한자문화는 우리민족의 문화 - 동이족의 한자창제와 관련하여 중국 조선족 정인갑교수가 쓴글
한자를 버린 월남(베트남)이 공산화되는 과정과 중국,일본의 경우 비교 예시
-보라! 조상이 쓰던 한자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불과 70여년만에 어떻게 共産化, 赤化의 길로 가는지를..
-漢字를 쓰는 中國이 共産化된 이유
-日本에 좌익이 발을 못붙이는 이유
한글전용론자들의 한자에 대한 피해망상적 잘못된 논리의 단면을 볼수 있는 사례
-한글전용론자들의 매국적 논리의 一例 ..(한국어가 왜 영어로 찌들어가고 있는지 그 원인을 알 수 있다)
어문,교육정책에서 진정한 애국자가 가야할 길에 대한 지침서
-保守세력은 '漢字쓰기 운동'을 전개해야
-韓國語 정상화가 보수운동이 되어야 한다.
-나는 왜 한글전용론에서 벗어나게 되었는가?
-한글專用으로 文法파괴, 좌익得勢로 憲法파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