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회의 愚民化, 低級化, 左傾化의 근본적인 원인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다."  

이북 빨갱이들의 愚民化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을 따라하는 똥고집이 이나라 국민의 水準과 思考를 低級하고 淺薄한 초등수준화로 끌어내려 결국은 左翼들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에도 쉽게 속아 넘어가는 베트남식 左傾化로 내조국을 망하게 하느니!..嗚呼痛哉라..
漢字는 韓國語의 一部이며 漢字가 죽으면 韓國語도 죽고 韓國은 반드시 망한다! '한글+漢字'의 조합,혼용만이 세계최강이다!!

◎T스토리 無我境의..不老句.. 위치로그  |  태그  |  미디어로그  |  방명록
icon 조갑제닷컴과 시스템클럽의 同床異夢에 관한 글
資料 | 2011. 1. 21. 00:49

조갑제닷컴과 시스템클럽의 同床異夢에 관한 글


조갑제닷컴과 시스템클럽의 間隙은 갈수록 벌어지고 있는데...


한쪽은 가만히 있는데 왜 나머지 한쪽은 상대를 非難만 해대는지 모르겠다..


관련글--

趙甲濟의 오류와 지만원의 誤謬 http://interok.tistory.com/2425 

조갑제와 지만원만 右派인가?  있으면 링크를 걸어보라! http://interok.tistory.com/2426

관련글 왜 자꾸 '지 뭐시기' 거론하면서 게시판 분위기 흐립니까?





글번호   추천/ 반대  3 / 19
필명  古土 날 짜  2011/01/20 (16:31)
I P  211.196.***.*** 조회  121
    왜 자꾸 '지 뭐시기' 거론하면서 게시판 분위기 흐립니까?

여기서 '지 뭐시기'가 승소했느니, 북한군 특수부대가 광주에 침투한 게 맞게 됐다느니 헛소리 하는 것들이 게시판을 흐리고 있다.


이로인해 '지 뭐시기'의 무죄 판결이 곧 광주에 북한 특수부대 개입 확정이라고 믿는 무식한 사람들이 많아 유감이다.


법원이 '지 뭐시기'에게 무죄 판결을 내린 취지는 "광주사태 당시 북한군 특수부대가 개입했다고 주장하는 '지 뭐시기'의 주장은 광주사태 피해 유족의 명예를 훼손한 것은 아니다"라는 것이다.


즉, '지 뭐시기'가 주장하는 "광주사태에 북한 특수부대 침투했다"는 주장을 법원이 인정한 것이 아니다.

법원은 '지 뭐시기'가 말한 내용이 광주사태 유족들의 명예를 훼손하지 않았음을 인정한 것일 뿐이다.


 광주사태에 북한 특수부대가 침투했다는 '지 뭐시기'의 주장은 '지 뭐시기' 주장일 뿐이다. '事實'은 법원이 '지 뭐시기'의 주장이 광주사태 유족의 명예를 훼손한 것이 아니라고 판결한 것이고.


'지 뭐시기' 꺼내면서 여기 분위기 흐리지말고 '지 뭐시기' 홈페이지가서 마음 껏 하십시오.

http://www.chogabje.com/toron/toron2/view.asp?id=74814&cpage=1


  超我   2011-01-21 오전 12:40
"솔아로미님의 댓글의 내용을 보면, 조기자가 쓴 글의 취지가 이러했을 것이다 하고 자기 나름대로 유추해 본 것일뿐, 그 댓글 자체가 반드시 조기자가 쓴 글의 의도를 반영한 것으로 단정지어 말할 수는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렇다면 일본인 기자가 쓴 기사에서 유언비어 등으로 광주사태를 주도한 외부세력들이 있었다는 심정적인 기사가 비록 그것이 북괴군을 적시하지는 않았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탈북자들의 증언에 비추어 북괴군이 조직적으로 광주사태에 개입하고 무장폭동을 일으켰다는 것으로 파악해 낼 수 있다고 봅니다."

는 어떻게 斷定지어 말할수 있다는 것입니까? 二律背反 아닌지요.

證據가 없다면 "단정지어 말할 수는 없습니다."


  한마디   2011-01-20 오후 11:09
超我님, 제가 굳이 한 마디 해 본다면, 이런 말을 해 보려고 합니다. 솔아로미님의 댓글의 내용을 보면, 조기자가 쓴 글의 취지가 이러했을 것이다 하고 자기 나름대로 유추해 본 것일뿐, 그 댓글 자체가 반드시 조기자가 쓴 글의 의도를 반영한 것으로 단정지어 말할 수는 없습니다.

누구는 귀신 앞에서 머리 풀지 말라고 말입니다.

이 말 뜻이 무엇이겠습니까.

뭘 모르면 입 다물라는 그 뜻이 아니겠습니까.

당시 북한군 내에서 근무하면서 직접 취득한 여러 정보들을 가지고 증언한 바 있고, 또 한 여성은 자신과 내연관계를 맺었던 광주의 영웅으로부터 직접 광주에 가서 자신이 격었던 행적들에 관해서 쓴 수기도 증언하였으며, 또 여러 탈북자들로부터 자신들이 그들로부터 들었던 생생한 광주의 이야기를 증언한 것들이 있습니다. 또 광주에 왔었던 탈북자의 증언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본인 기자가 쓴 기사에서 유언비어 등으로 광주사태를 주도한 외부세력들이 있었다는 심정적인 기사가 비록 그것이 북괴군을 적시하지는 않았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탈북자들의 증언에 비추어 북괴군이 조직적으로 광주사태에 개입하고 무장폭동을 일으켰다는 것으로 파악해 낼 수 있다고 봅니다.
  超我   2011-01-20 오후 9:39
超我 2011-01-20 오후 8:39

광주사태는 분명 左翼세력이 연루된 '暴動'이었을 것이다.
그리고..

記事내용 중 ['外部勢力'이나 '스파이'의 活動...]
은 분명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북한특수부대 000명'이라고 確定할 수는 없으며,
그놈들이었을지는 아직 미확인된 事實이고 史實이라고 단정할수는 없다..라는 점.. 을 생각 안하고 추천들을 하신듯...

http://www.chogabje.com/toron/toron2/view.asp?id=74762&cpage=3&no=65355
  超我   2011-01-20 오후 9:38
솔아로미님의 댓글...도 주목하시고../

솔아로미 2011/01/15 12:05 답글 | 삭제 | 신고

http://cafe.naver.com/nonodemo/118658 에 보시면 나와 있습니다.
조갑제씨가 언급한 내용은 표면을 보시면 안됩니다. 조갑제씨의 진정성 의사표현은 "이미 커질대로 커져버린 광주반란의 주모세력과 동조세력이 현실적으로 존재하는 이상, 입증가능하고 반박할 수 없는 철저한 자료와 증거로써 대응해야 적들의 역공을 막을 수 있다"는 취지이며 이를 곡해한 것으로 봅니다. 오히려 조갑제씨는 광주반란에 대한 "국가반란"확신 확고하다고 생각합니다.

...
  Boaz   2011-01-20 오후 9:27
고토님의 주장을 감정적으로 무시하는 논조는 이 사이트의 격을 떨어 뜨린다. 1980년 5월18일의 사건에는
북괴도당의 간첩들이 분명 섞여 있었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았을 수도 있다. 아직 이 문제만을 따로 조사하고 객관적으로 정리한 후 모두가 수긍할 결론이 난 게 아니란 말이다. 지만원이야 달리 주장하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괴도당들이 "광주사태" 혹은 "민주항쟁"의 주류세력이라고 단정하고, 무조건 5월18일 사건을 "광주사태"라고 칭하는 것도 편향적이며 민주주의 사회에서 진리와 진실을 사랑하는 자세가 결코 아니다.
따라서 이 문제를 제 3 기관(위원회 등등, 명칭이야 무엇이든간에)에서 지만원과는 별개로 한 번 차분히 사실만을 근거로 조사해 보고 그 결론이 나올 때까지는 서로 자제할 것을 권한다.
  馬登   2011-01-20 오후 8:39

古土 ! 그대는 무슨 이바구인질 도대체 알질 못하는군요. 남의 시간 낭비시키지 말고 .. 건전한 책을 일고 맑은 생각을 가져 봅시다. 애써 남의 길사에 재 뿌릴려하지 말고요.

'광주 민주화 운동'은 없었소. 불행하게도 '광주사태'였었지. 무슨 운동? 축구를 했소? 배구를 했소 ? 광주사는 친한 친구들의 20년도 더 된 확실한 최종 증언을 기억합니다.. 지만원 박사의 수집된 증거들 덕분에 북괴의 개입이 확실히 밝혀진다면, 그것은 그동안 他 지역 識者들로 부터 백안시 당해 온(?) 광주사람들에겐 행운일것이고, 대한민국 역사를 바로 잡는 훌륭한 일이지요.

눈 앞의 이익 때문에 사실을 왜곡해 버리고, 자신들도 얼떨결에 민주화의 영웅으로 추대받았고, 급기야는 보상까지 받은 자들(?)이 무안해 하며, 반성하고 먹은 걸 토해 낼리는 없을 터이지만... 용기있는 지박사의 활동에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超我   2011-01-20 오후 8:32
古土님의 글이나 댓글은 論理的이고 감정의 절제가 엿보이는데..

나머지분들의 댓글은 대부분 感情的이고 인식공격성 글들이 많군..

에효...그런거.. 좌빨들의 特技인데...
  超我   2011-01-20 오후 8:23
푸른호수/
'古土'는 '고사'가 아니라 '고토'라 읽지요..

..
하긴 '超我'를 '월아'라 읽는 사람들이 不知其數이니...

..
  기상나팔   2011-01-20 오후 7:06
탈북군인들도 법정에서 북한군 침투사실을 증언했다. 재판정에 증인은 왜세워? 믿으려니까 세우는 거지... 고토님 말대로 꼭 눈에 본 것만 사실로 믿겠다면 소매치기 외에는 잡을 범인이 없겠네..... 보아하니 고토는 판검사직과는 아예 인연이 없는 인생인듯 하니 남은 인생은 좀도둑이 들끓는 공사장 경비나 하세요......
  한마디   2011-01-20 오후 6:55
본문의 내용이 지만원 박사의 재판의 결과가 쟁점이지만, 또 말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광주사태의 진상을 광주에 왔다가 돌아간 장본인들로부터 직집 들은 말을 수기로도 증언하고, 광주에 왔다 돌아간 사람이 탈북자로도 내려와 증언하고, 자유북한군인연합 여러 사람들이 북한 군부에서 직접 목격하고 들은 여러 정황들을 증언을 했음에도, 이 모든 것을 애써 '카더라' 통신으로 취급해 버렸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북에서 왔다는 그 누군가가 이런 말을 했었습니다.

누구는 귀신 앞에서 머리 풀지 말라고 말입니다.

작년에는 북한군 폭풍군단이 남침용 장거리 땅굴 팠다는 탈북자 본인의 경함적 사실을 증언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 식이라면, 다른 것은 몰라도 탈북자들이 '카더라'식의 전하는 이야기는 본인이 직접 보지 않은 것이므로 일단 아무 것도 믿지 않을 것입니다.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64031

그 실체를 눈앞에 꼭 본 것만이 믿을 수 있는 것이라고 말한다면, 지난 역사의 현장에로 되돌아가 당시의 모습을 동일하게 재현해 볼 수 없는 우리로서는 믿을 수 있는게 아무 것도 없겠습니다.

아무리 역사의 현장에 있었다고 하더라도 자신은 물론 자신의 주변인들도 그 진상을 옳바로 보지 못했다면 북괴군의 광주 개입을 모를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역사적 현장에 있었던 장본인들이 전하는 진상은 애써 부정하고 믿지 못해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또 그런 말을 옹호하는 사람도 다 있어 보이다니 실로 놀랍기만 합니다.
  기상나팔   2011-01-20 오후 6:52
"이번 승소로 인해 5.18북한군침투 쟁점에 관한한 지박사님이 좌빨 문전에서 프리킥을 얻은 것이나 다름없다는 얘깁니다."

그건 '지 뭐시기' 추종하는 당신들 생각이라니까요.
-----------------------------------------------
그렇게 생각할만한 충분한 사유가 뒷받침되니까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지 근거없는 주장을 하는 것은 아니잖아요. 고토님이야말로 무뇌아수준 논객(?) 아니면 좌파 마인드 소유자이기에 좌빨에 대한 우익인사의 승소를 달갑지 않게 생각하는 겁니다. 북한특수군침투문제에 관한한 재판승패에 관계없이 근 십 년간에 걸쳐 연구해온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비겁한 게 아닙니다. 비겁하다고 모함하는 고토님이 비겁한거지요.
  古土   2011-01-20 오후 6:17
"이번 승소로 인해 5.18북한군침투 쟁점에 관한한 지박사님이 좌빨 문전에서 프리킥을 얻은 것이나 다름없다는 얘깁니다."

그건 '지 뭐시기' 추종하는 당신들 생각이라니까요.

추종자 중에서 수준 낮은 것들은 '명예훼손 무죄=광주사태 북한군 침투'라고 믿고들 있고, 이거보다 조금 나은 것들은 '명예훼손 무죄=광주사태 북한군 침투 공론화'라고 믿고 있는 형상입니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은, 공론화를 하든 사론화를 하든 '지 뭐시기' 추종자들 하고 싶은데로 하는 건 상관 없습니다.

'명예훼손 무죄'를 근거로 '지 뭐시기' 추종자들이 '공론화'를 주장하는데, 이 공론화라는게 결국은 '광주사태에 북한 특수부대 침투했다'는 것을 주장하고 싶은 거 아닙니까?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지금 '지 뭐시기' 추종자들은 '재판부의 법리적 해석'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오해하고 있다는 것이다.

또 '지 뭐시기' 추종자들은 '무죄 판결 받았으니 공론화하겠다'고 주장하는데, 결국은 공론화를 통해 '광주사태 북한 특수부대 침투'라는 당신들만의 주장을 내세우고 싶은 것 아닌가?


만약 '지 뭐시기'가 유죄받았으면 '광주사태 북한 특수부대 침투설'을 공론화를 안 할 생각인가? 비겁해보이는구만.
  기상나팔   2011-01-20 오후 6:04
이번 승소로 인해 5.18북한군침투 쟁점에 관한한 지박사님이 좌빨 문전에서 프리킥을 얻은 것이나 다름없다는 얘깁니다. 알다시피 프리킥 10번 차면 9번 들어갑니다. 고토님께서 명예훼손 승소의 의미를 애써 축소하는 모양이 마치 죽창을 든 좌익의 모양을 닮아 안타까워 하는 얘깁니다. 마음 속의 죽창을 버리세요. 우익의 대표주자 조갑제 홈페이지엔 합당치 않는 인물인 것 같습니다.
  쪼밍아   2011-01-20 오후 5:58
똥내나는 아가리 나불데지 말고 꺼저람마. 분위기 흐리지 말고 여기서 이러는 시간에 괘돼중이 끌어 묻어 났는 묘에나 가봐라 멧돼지가 파헤처 낫는지 누가 아냐???
  古土   2011-01-20 오후 5:55
본질을 애써 외면하는 건, '지 뭐시기' 추종자들이죠.
판결은 판결일 뿐인데, 왜 판결에 정치적 해석 또는 자의적 해석을 내놓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지 뭐시기'의 무죄 취지는 '광주사태에 북한 특수부대 개입'과는 전혀 별개의 문제입니다. 즉, '지 뭐시기'의 '광주사태 북한 특수부대 침투' 주장이 '광주사태 유족'들의 명예를 훼손했느냐 여부입니다.

재판부는 이에 대해 '지 뭐시기'의 '광주사태 북한 특수부대 침투설'은 광주사태 유족의 명예를 훼손했다고 보기 어렵다고 판결한 것입니다.

'지 뭐시기'의 광주에 북한 특수부대 침투 여부는 관심없고, '지 뭐시기'의 주장은 '명예훼손'이 아니다. - 1심 재판부.


만약 2심, 3심에서 '지 뭐시기'가 명예훼손 유죄 판결을 받으면 그 땐 '광주사태 북한 특수부대 침투설'을 부정해도 되냐는 말입니다.
  기상나팔   2011-01-20 오후 5:54
내 보건데 고토님은 수일내로 대중이 산소를 찾아가 땅을 치고 통곡할 좌익입니다. 내가 사람 심리를 좀 읽을 줄 압니다.
  쪼밍아   2011-01-20 오후 5:52
고토 이눔은 뒈진 괴돼중이 끄나풀같내.. 이번기회 지만원박사를 실각시킬수 있는 좋은기회였는데 무죄로 판결나니까. 요기와서 악다구니 하는 꼴이 가관이내... 고 머시기는 앞으로 요기와서 분위기 흐리지 말고 괴돼중이 홈피에가서 통곡을 하셈~~~
  성정태   2011-01-20 오후 5:52
고토라는 사람은 자신이 눈으로 보거나 듣지 못한 사실은 인정하려들지 않는 것 같다. 혹시 자유북한군인연합에서 발간했던 "화려한 사기극의 실체 5.18"이라는 책을 읽어 보았는지 의문이다. 아마 그 책을 읽어도 못 믿을 사람이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조갑제 기자의 5.18에 대한 언급은 이책이 발간되기 전의 일로 알고 있다. 아마 자신이 기자로서의 자존심 때문에 더 이상의 다른 사실에 접근하는 것을 피하는지도 모를 일이다. 아타까운 일이다.
  기상나팔   2011-01-20 오후 5:49
고토님은 사안의 본질을 애써 외면하고 계시는군요. 표면상 명예훼손사건이라고는 하나 원고와 피고의 싸움은 광주5.18사태당시 북한군 개입유무에 있습니다. 따라서 지박사 승소의 의미가 갖는 함의는 곧 5.18엔 북한군이 개입하였을 소지가 없지 않다라고 하는 긍정적 판결에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앞으로의 쟁점은 노골적인 북한군 개입유무로 옮겨가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지박사의 입장에서는 축구로 말하자면 문전 프리킥의 기회를 얻은 것입니다. 문전 프리킥, 10번차면 9번 성공합니다.
  古土   2011-01-20 오후 5:41
나는 그 둘을 이간질 시킨 적이 없다.

'광주사태에 북한 특수부대 침투'와 '지 뭐시기'를 놓고 이야기하는데, 붉은 세력 이야기가 왜 나오는지 도저히 상상할 수가 없다. 도대체 논리라고는 있는 지 의심스럽다.

'광주사태 북한 특수부대 개입설을 부정하면 붉은 세력이란 말인가? 이 말은, 아직 사실 확인조차 안된 '광주사태 북한 특수부대 개입설'을 믿는 '지 뭐시기' 추종자 보다는, 붉은 세력들이 '事實'에 관해선 '지 뭐시기' 추종자 보다 낫다는 말이 아닌가? 그럼 '지 뭐시기' 추종자들은 '붉은 세력'만도 못한 것들이 되는 것이지!
  古土   2011-01-20 오후 5:36
아마 그런 일은 없겠지만, 먼 훗날 기적적으로, '광주에 북한 특수부대가 침투했었다'는 '지 뭐시기'의 주장이 事實로 드러날 수 있겠습니다. (물론 그런 일은 없을 것입니다.)

그 때가서 '광주사태 북한 특수부대 침투'가 밝혀지면 문제가 달라지겠지만, 진실이 안 밝혀진 상황에서 마치 재판 한 번 무죄받았다고 꼴갑 떠는 게 보기 싫다는 거죠.
  성정태   2011-01-20 오후 5:34
조갑제닷컴과 시스템클럽이 힘을 합한다면 대한민국 정치판도 겁을 먹게 되어 잇습니다. 과거에 두 분 사이를 이간질시켜 싸움을 부추겻던 불미스러운 일들도 있었지요. 나는 그 때 이미 두 분 사이를 이간질시키는 붉은 패거리들이 분명하게 있을 것이라는 짐작을 했었는데, 오늘 보니 고토라는 사람이 그런 부류가 아닌지 심히 의심스럽다. 불행한 일이다. 뭉치지 않으면 지독한 붉은 세력과는 싸워서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실감한다.
  古土   2011-01-20 오후 5:33
'광주'근처에도 못 가본 것들이 꼭 남한테 '카더라'식으로 들어 놓고선 말이 많습니다.

당시 조갑제 기자를 포함에 많은 기자들이 현장에 있었는데, 그 기자들 역시 '광주사태에 북한 특수부대가 개입했다'는 일각의 주장을 무시합니다.

'지 뭐시기'가 518당시 광주에 있었던 것도 아니면서, 무엇을 근거로 '광주사태 북한 특수부대 침투설'을 주장하는지 우습다는 것입니다.

정작 현장에 있던 기자들은 '북한 특수부대 침투 없었다'라고 주장하고, 현장에는 콧배기도 안보이던 일개 대령이 '북한 특수부대 침투했다'라고 주장하는 것이 일반 사람들 보기에는 우습다는 것입니다.

진실은 事實인데, 事實이 아닌 일방적 주장을 내놓은 '지 뭐시기'의 태도가 문제라는 것입니다.
  푸른호수   2011-01-20 오후 5:27
고사님이 남에게 가라 마라 할,이래라 저래라 할 권리는 누가
부여하나요? 답은 없습니다입니다.님의 글에게선 독선이 번득이네여! 님이 주장하는 진실은 어디에 레퍼런스가 있습니까?
그당시 조기자님이 광주에선 본 단편적인 사실은 일부분의 퍼즐조각일수도 있습니다.여기서 기자의 양심이 갈리겠지요? 추후
진실이 드러나면 본인의 오보도 인정할수 있는 자세가 진정한
대기자의 모습이겠지요!
  古土   2011-01-20 오후 5:26
'성정태'는 뭐하는 사람인데, 이 글에서 박근혜와 조갑제가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논점 이탈하지 말고, 이 글에서는 '지 뭐시기'와 '광주사태 북한 특수부대 침투설'을 놓고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지 뭐시기'를 진드기처럼 따라 다니면서 '지 뭐시기'派 행세를 하며 '지 뭐시기'는 꿈에도 알지 못하는 온갖 아양을 떨어 대면서 분탕질을 하는 모습과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지 뭐시기'가 설마 이런 사람을 자기의 방패막이로 쓸까? 도저히 그렇게 생각하지 못하겠다. 이곳 분위기 참 안좋습니다.
  古土   2011-01-20 오후 5:23
'지 뭐시기'의 이번 무죄 판결로, '광주사태 북한 특수부대 침투설' 주장이 '광주사태 유족회의 명예훼손에 저촉되지 않는다'는 주장은 잘 알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 무죄를 마치 '광주사태 북한 특수부대 침투'를 법원이 공식 인정한 것처럼 떠드는 '지 뭐시기' 추종자들이 문제라는 것입니다.

'광주사태에 북한 특수부태 개입'을 주장하는 것은 자유인데, 그 주장이 꼴보기 싫은 사람도 있으니 자중하라는 뜻입니다.
정 그렇게 '광주사태 북한 특수부대 침투!'를 외치고 싶으면, '지 뭐시기' 홈페이지가서 놀라는 말입니다.
  성정태   2011-01-20 오후 5:22
나는 이런 사람이 박근혜를 진드기처럼 따라 다니면서 박파행세를 하며 박근혜는 꿈에도 알지 못하는 온갖 아양을 떨어 대면서 분탕질을 하는 모습과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조갑제가 설마 이런 사람을 자기의 방패막이로 쓸까? 도저히 그렇게 생각하지 못하겠다. 이곳 분위기 참 좋습니다.
  푸른호수   2011-01-20 오후 5:20
남의 글에 왜 간섭이 그리 심하시나요? 너무 비비 꼬이신것 아닌가요? 그리고 익명이라도 지머시기가 뭐예요? 기본 예의지키면서
토론하세요
  한마디   2011-01-20 오후 5:16
뭔가 핵심을 잘 모르고 단순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지만원 박사가 5.18광주사태 당시 북괴군 침투설을 언급한 것이 5.18단체에는 명예훼손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하는 판결에는 5.18광주사태 당시 북괴군이 침투했었다는 사안에 대하여 얼마든지 공론화 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다는데 그 의의가 있는 것입니다.
  古土   2011-01-20 오후 5:16
"북한군이 개입되었다는 지만원의 심증을 재판부가 받아 들이는 것은 다른 뜻으로는 지만원이 허위사실을 말하지 않고 있다는 표현으로도 해석되는 것입니다"

그건 본인 또는 '지 뭐시기' 생각이겠죠. 판사는 법리에 맞게 명예훼손 여부를 가릴 뿐입니다. '지 뭐시기'의 '주장'은 事實여부와 상관없이 명예훼손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허위사실'과 '事實'은 전혀 다릅니다. '지 뭐시기'는 지가 생각하는 주장을 말한 것뿐 이고, "'지 뭐시기'의 주장은 광주사태 유족회의 명예를 훼손하지 않는다"고 법원이 판결한 것입니다.





"만일 5.18단체가 더 이상 항소를 하지 않는다면, 그들도 5.18광주에 북한군이 개입되었다는 것을 인정하게 되는 것이고…"

'광주사태 유족회가 항소하지 않는 것'과 '북한 특수부대 침투 인정'은 전혀 별개인데, 왜 유족회가 항소하지 않을 경우 광주사태에 북한 특수부대가 개입했다는 것이 인정된다는 주장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논리라면, 만약 '지 뭐시기'가 명예훼손 유죄 판결을 받았으면, 광주사태에 북한 특수부대가 개입하지 않았다는 논리도 될 수 있죠.

광주사태 유족회가 항소를 하든 말든, 그건 '지 뭐시기'의 일개 '주장'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역사적 사실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분명, 재판부가 '지 뭐시기'에게 유죄판결 내렸으면, '지 뭐시기'는 판사한테 빨갱이 판사니 뭐니 했겠죠.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성정태   2011-01-20 오후 4:46
게시판 분위기가 대체 무엇인데 그걸 흐린다고 말할까, 참 이상한 말입니다. 조갑제닷컴의 분위기는 5.18광주 사태에 입을 다물어야 살아 난다는 뜻일까요?

맞습니다. 재판부가 지만원의 손을 들어 준 것은 명예훼손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그러나 명예훼손이 아니라는 것이 오직 언론자유와 표현의 자유만의 문제일까요? 북한군이 개입되었다는 지만원의 심증을 재판부가 받아 들이는 것은 다른 뜻으로는 지만원이 허위사실을 말하지 않고 있다는 표현으로도 해석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싸움은 이제부터입니다. 만일 5.18단체가 더 이상 항소를 하지 않는다면, 그들도 5.18광주에 북한군이 개입되었다는 것을 인정하게 되는 것이고, 반대로 또 다시 고등법원과 대법원까지 계속 가지고 올라가면 그거야말로 지만원이 바라던 흥미진진한 싸움이 되는 것이고 국민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거짓과 왜곡날조로 이루어진 5.18광주 민주화운동의 역사는 반드시 그 추악한 얼굴을 만 천하에 드러내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거대한 좌익과의 싸움이 산뜻하게 시작되었는데도 조갑제닷컴은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그것이 조갑제닷컴의 좌익 반 대한민국 세력과의 싸우고 있는 분위기라는 말을 하고 싶은가요, 고토씨?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다."

빨갱이들의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을 따라하는 똥고집이 이나라 국민의 水準과 思考를 低級하고 淺薄한 초등수준화로 끌어내려 결국은 左翼들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에도 쉽게 속아 넘어가는 베트남식 左傾化로 내조국을 망하게 하느니! 

 

끝까지 한번 보시길...

-이런 위대한 나의 祖國, 大韓民國을,
昨今과 같이 淺薄한 低質과 생떼가 판을치는 개판으로 만드는 主犯은 바로 盲目的인 '한글전용'이다!


-이 사회 모든 低級한 사회현상과 혼란은 모두 한글전용 탓이다.
빨갱이들의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이 우리국민을 쉽고 천박한 말만 쓰게 만들고 언어생활 전반이 뜻을 모르는 소리글자만으로 표기되니 매사 숙고하지 않고 깊이 생각하지도 않는 천박하고 단순한 저수준의 국민으로 愚民化, 單純化시켜 전국민을 좌파들의 즉흥적이고 선동적인 선전선동에 취약한 단순 左傾化된 低質국민으로 만든다.
좌파정권 10년동안에 社會底邊으로 급속하게 擴散,定着되어버린 '盲目的이고 極端的인 한글전용'이 이나라를 망친다.

 

맹목적인 한글전용이 이 사회를 低級,천박한 좌경사회로 이끈다.

우리 祖國을 천박한 低級化로 병들어가게 하고 있다!
http://interok.tistory.com/1902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다."

빨갱이들의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을 따라하는 똥고집이 이나라 국민의 水準과 思考를 低級하고 淺薄한 초등수준화로 끌어내려 결국은 左翼들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에도 쉽게 속아 넘어가는 베트남식 左傾化로 내조국을 망하게 하느니! 


이사회 모든 低級스런 제반 淺薄한 現狀의 근본원인은 좌파의 평등과 右派의 平等 도 구분하지도 못하고 우리사회가 지속적인 혼란과 政爭속에 갈수록  愚民化, 低級化, 左傾化되는 근본적인 원인을 인식하지 못하는 국민들이 害惡스런 左派와 한글꼴통들의 무자비한 彈壓에 동조하는  한심하고 멍청한 似而非들에 속아 점점 愚民化되어 멍청해져 가고  1975년의 越南(베트남)敗亡을 닮아가는 21세기의 大韓民國이 되어 左派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에 이리저리 쉽게 휩쓸리는 지극히 단순하고 선동적인 국민이 되어 가고 있어 이 사회전체가 左派들이  정해놓은 赤化의 수순대로 가고 있기때문이다.

우리民族을 죽이는줄도 모르고 英語혼용은 괜찮고 漢字혼용은 안된다는 가히 精神病的 漢字被害妄想症에 빠진 左派들뿐만 아니라 그러한 좌파들의 주장에 좋아라하며 박수치며 동조하는 한심하고 멍청한 右派들미국인 필립제이슨(서재필)이 누군지도 모르면서, 그가 朝鮮과 조선인들을 얼마나 詛呪하면서 살았는지도 모르면서, 그와 한글꼴통들이 朝鮮을 경멸하면서 쳐놓은 저주스런 개미지옥의 陷穽과 陰謀에 빠져 雪上加霜으로 원음표기주의로 개판 오분전이 되는 한국어를 만들어가며 우리 民族과 韓國을 하나 하나 단순 우민화시켜 천천히 망하게 하고 있노니..

 

"嗚呼痛哉라!  大韓民國은 初等水準化, 低級化되어 통째로 '이미 赤化는 되었고 統一만이 남았을 뿐'이니..."
朴正熙대통령의 한글전용과 김일성의 한글전용
  


빨갱이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이라는 개미지옥에 빠져 한글迷信敎에 취해 漢字를 排斥한 결과로 韓國語의 高級어휘가 사라져가고 있고 이로 인해 韓國語는 쉬운단어와 어휘만 쓰는 淺薄한 초등수준의 언어가 되어 그 사이를 외래어,외국어가 차지하는 사망 5분전의 참으로 참담한 저급언어로 전락하는 지경에 이르렀고..
30년 후, 韓國人 두사람의 대화는 필경 이리될터인즉...


빨갱이들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을 똥고집처럼 맹목적으로 따라해 전국민이 
英語혼용은 괜찮고 漢字혼용은 안된다는 가히 精神病的 漢字被害妄想症과 한글미신교에 빠져 漢字를 죽이고 전통을 부정하는 左派들 천지로 변해가니 한국어는 高級語彙가 死藏된 단순하고 쉬운 언어로 初等水準化 되어 우리의 國語辭典이 초등학생의 노트두께로 얇아지고 있다. 아프리카 미개국 국어사전도 이보다는 두꺼우리라...

이로인해 국민들의 知的水準과 思考가 갈수록 천박하고 단순해져가 전통단절을 통해 새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좌파들의 선전 선동에 극도로 취약한 국민들이 되어가고 이북 빨갱이들의 전통단절의 무기인 漢字폐기(한글전용의 똥고집), 戶主제도 폐지(전통가족제도 붕괴)등등의 左派정책을 멍청하게 따라하니 그들이 만드는 "새세상"이 "개나소나 모두 못사는 새세상"이라는 것도 모르는 멍청이들이 되어간다.

한글전용이 생각하고 熟考하기 싫어하는 단순무식한 국민들로 만든다!
한글전용이라는 惡魔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한다면 韓國은 반드시 망한다!
한글미신교라는 전민족 愚民化 개미지옥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한민족은 반드시 歷史에서 사라진다!
 

 

한글+漢字는 세계최강이다!

 

 우리사회에 빨갱이세끼들이 얼마나 있을까 ? 궁금하지?
http://interok.tistory.com/1768

제대로된 눈이 있으면 읽어보라! 우리와 똑같다!
http://interok.tistory.com/2131

 

그 나라의 言語인 國語가 망가지면 그 나라는 당연히 망하느니...
한글미신교에 빠져 漢字와 漢文도 구별 못하는 바보民族.. 한글과 韓國語도 구별 못하는 바보나라로 변해가고 자기의 言語인 
韓國語를 죽이고 그 일부표기방식 文字에 불과한 한글만을 崇拜하는 이 미친나라를 보는..골수 한글전용을 狂的으로 信奉하는 뻘갱이들의 會心의 미소가 보인다.

뻘갱이들은 100% 다 한글전용을 狂的으로 信奉한다! 이말이 틀렸는가! 



" 한글전용 不可하고, 漢字竝用 無用하며,
한국어에서 漢字를 죽이면 韓國語도 반드시 같이 죽는다!
 "
 

 


-語文政策 誤謬의 10단계 필연적 手順-


☞盲目的 한글전용(漢字폐기)의 똥고집은-->
必然的으로 아래수순으로 結果한다.

1->全國民 언어,어휘구사능력의 초등수준화(漢字忌避로 쉽고 單純한 單語만을 使用, 高級語彙의 死藏)
2->全國民 지적수준의 하향평준화 (讀書率의 低下, 知的欲求의 下向平準化)
3->全國民 지적수준의 양극화
(指導層의 西洋留學, 庶民層의 知的劣勢 加速)
4->思考의 단순,愚民化(小說,雜誌外의 高等水準의 冊을 안읽으려 한다.知的水準의低下)
5->左派의 蠢動과 煽動의 日常化
(思考가 單純無識化된 愚衆이되어 左傾 社會團體의 위선적인 선전,煽動이 잘 먹힌다)
6->全國民의 좌빨, 左傾化의 一般化
(국민모두가 左翼,좌파들은 위선적으로 愚衆들의 고혈을 빨아먹는 빨갱이임을 망각하고 좌파는 진보이며 善인줄 착각한다)
7->社會의 理念對立 투쟁과 政爭, 혼란의 연속 (아마 現在의 우리상황 아닐까)
8->彼我 區分 없이 빨갱이化의 加速 (이쯤되면 누가 진짜빨갱이인지 피아구분도 안된다)
9->거의
거지수준의 빨갱이 軍隊에게 瞬息間에 赤化 
(내부분열 및 프락치의 준동으로 인한 내부混亂을 틈타 經濟,軍事力으로는 比較도 안되는 劣勢인 거지수준의 빨갱이軍隊에게 거의 束手無策으로 순식간에 占領 당한다)
10->大殺戮의 시작 및 內部分裂의 先導役割을 했던 프락치 및 좌빨들의 處刑.(한반도 인구의 절반가까이가 처형되는 大殺戮의 시작은 물론 이북의 聖骨빨갱이들이 아닌 남한내 좌빨 및 프락치들도 모두 죽창으로 처형당해 全滅한다.)

 

 

월맹이 남베트남을 점령해 赤化를 완료한 후 남월남내서 암약하던 모든 프락치 및 내부 빨갱이들을 상을 주기는커녕 "한번 배신자는 영원한 배신자다. 저런자들은 사회주의에서도 혼란과 분열을 惹起한다. 총알도 아까우니 죽창으로 모두 죽이라."하여 거의 모두 교화소등에서 죽창으로 처형, 전멸된 사실은 歷史가 증명해 준다.
이런 수순을 빨갱이
들은 불과 수십년 전 베트남에서 겪어보았고 赤化에 성공했다.

수천년 조상이 써온 漢字를 폐기한지 불과 수십년만에 赤化되어 세계 최빈국으로 전락한 베트남...
越南(베트남)敗亡을 쌍둥이처럼 똑같이 따라가는 21세기 大韓民國의 亡國스토리를!
http://interok.tistory.com/213
1
  

제대로된 눈이 있다면 읽어보라! 똑같다!    


 


 

(월맹점령 남 베트남에서 處刑당하는 반정부 좌빨신부 연속사진)

 

이젠 대통령만 남았다!!  한방에 훅 간다! 그리고..죽창에 찔려죽을 날이 다가온다.. 그러면..

 


-위대한 愛國者이자 철저한 반공주의자였으며 우리민족을 세계 최빈국의 가난으로부터 벗어나게 해 준 민족의 영웅 박정희대통령의 가장 큰 失策중 하나는 비록 당신은 문맹퇴치라는 사명감으로 추진했지만 북한 '빨갱이들의 어문정책'인 골수'한글전용'정책을 그대로 흉내내 남한에서도 강제추진하여 결과적으로는 전국민을 漢字文盲으로 만드는데 一助를 하게된 "교육과정에서의 '漢字혼용 폐기->한글전용 강제추진'"이었다. 
그런데..당신은 漢字혼용을 즐겨하셨는바 "朴正熙대통령의 한글전용과 김일성의 한글전용(아래 이미지클릭)"도 구분 못하는 무뇌충들이 그 높은뜻을 이해못하는 것이고...

朴正熙대통령의 한글전용과 김일성의 한글전용
그러나 그 후에도 교육현장에서는 漢字가 거의 사라졌으나 新聞등 실생활에서는 90년대 말, 2000년대 초까지 수십년간 명맥을 유지하던 漢字混用이 한순간에 우리 실생활에서 사라진것은 左派정권이 들어선 이후인 불과 십수년전...

그간 교육현장에서 사라진 漢字로 인해 천박하고 저열한 문자생활과 언어생활로 熟考하지 않는 단순무식하고 천박한 思考로 자라난 한글전용세대들로 인해 급속히 사회저변이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무뇌아천지로 좌경화되어 정권이 좌파에게 넘어가게 되었고...좌좀신문인 한걸레신문이 시작했던 한글전용과 가로쓰기가 확산되어 90년대말 조선일보마저도 마지막으로 세로쓰기에서 가로쓰기로 바꾸면서 신문지면도 거의 한글전용으로 변해버려 수많은 인쇄매체들에서 한자가 사라졌고 급기야 컴퓨터와 인터넷의 발달로 급속도로 한글전용이 실생활에 뿌리내리고 한자가 사라지기 시작한 불과 십수년전부터 이 나라는 전국민의 단순무식 愚衆化로 淺薄한 생떼와 좌파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이 판을 치는 低質, 저급한 사회로 변해가며 위와같이 漢字를 버린후 비참하게 된 베트남의 사례를 그대로 따라가고 있는 것이니....

 
좌빨들은 왜 전두환을 두려워 하는가!

이런 영웅들이 다시 나오지 않는한...우리 미래는 암담하다.

 

 


- 한글전용보다 더 나쁜 비겁하고 劣等한 漢字竝用(한자병용)이라는 糊塗 -
http://interok.tistory.com/2278

한글+漢字는 세계최강이다! 

 

그런데 한자혼용논란시 꼭 한자병용을 그 해결책이라고 말하는 愚鈍하고 灰色的인 멍청한자들이 많다.
아..그러나..
읽을 때 漢字竝用(한자병용)은 한글전용보다도 더 눈을 混亂스럽게 만들고 可讀性을 떨어뜨리는데..
어떤면에서는 한글전용보다 더 나쁜, 더 비열한 漢字竝用(한자병용)이다.

세상의 어느나라도 자신들의 言語를 표시하는 文字(로마자,漢字등)를 적고 옆에 괄호( )를 치고 그 발음기호나 다른문자를 二重으로 또 적는 나라는 없다. 유독 지구상에서 바보들이 넘쳐나는 대한민국에서만 한글전용의 문제점을 해결한다는 미명하에 괄호를 치고 漢字 또는 한글을 竝記하는 바보들이 있다. 糊塗策이다..

漢字語에 있어서는 漢字는 원표기문자이고 한글은 고유어를 표기하거나 발음기호를 표기하는 문자일뿐이다.
편의상 한자어를 적을때 한글로만 적을수는 있다. 그러나 漢字를 표기하고 그옆에 이중으로 괄호치고 한글로 발음기호를 이중으로 다시 표기하거나 또는 그반대라도 그 것은 便法이고 糊塗策이다.
세상의 어느나라도 초기 유치원생 문자교육때를 제외하고는 모국어를 적고 그 옆에 발음기호를 병기하는 나라는 없다.
영어문장중에도 혹여나 어려운 단어가 쓰여졌다고 못읽을까봐 그 옆에 괄호치고 발음기호를 적어주는 나라가 있는가!

 

 

文字를 모르면 못읽어야 한다. 그것이 당연하다.
모르면 못읽어야 알기위해서 찾아보고 공부하고 생각하고 記憶한다.
그 원문자인 漢字문자를 모르는데 발음기호인 한글로 읽어봤자 그 의미도 모르므로 읽으나마나이다.
한글전용의 확산이 깊이 생각하거나 熟考하지 않는 천박한 族屬으로 만드는것이 큰 문제인데 그것은 한자병용도 마찬가지이다.

따라서 漢字竝用은 한글전용보다 더 눈을 混亂스럽게 하는 糊塗일뿐 좋은 방법이 아니므로 漢字混用을 해야한다.
단 10%~20%의 混用이라도 混用이 의미가 있지 竝用은 無意味 그 자체이고 오히려 가독성을 해쳐 漢字에 더욱 敵愾心을 갖게하고 불필요하다고 느끼게하는 逆效果를 보인다.

읽을 때 한자혼용이 훨씬 부드럽게 읽기 좋다. 한자병용은 可讀性이 상당히 좋지 않으며 글을 쓰기에도 二重으로 중복입력해야 해서 무척 힘들뿐더러 가독성도 안 좋은 漢字竝用(한자병용)은 한글전용의 일부이며 그 부작용을 가리기 위한 호도책일뿐이다..

漢字竝用은 괄호안에 二重으로 중복표기가 됨으로써 可讀性이 많이 떨어지는 逆效果가 있고 글을 쓸 때도 이중입력으로 무척 힘들고 글을 읽을 때도 이중으로 중복표기 때문에 부드럽게 읽기에 무척 방해가 되는바, 한자병용은 입력방법과 눈을 피로하게 하여 不必要하고 가독성을 떨어뜨려 부드러운 독서에 더욱 해롭다.

한자병용은 한글전용의 문제점을 糊塗하기 위한 彌縫策에 불과할 뿐, 근본적으로 한글전용과 같으며 오히려 가독성을 저해하여 漢字에 대한 盲目的인 敵愾心만 더 증폭시키는 역할을 할수 있어 오히려 더 해로울 수 있다....


 

모르면 못읽어야 한다. 한글전용보다 漢字병용이 더 나쁘다!
括弧( )는 필요없다! 漢字混用만이 愚衆들의 淺薄한 좌경화와 愚民化를 막을 해결책이다!

http://interok.tistory.com/2278

 

 

國語에 대한 重大한 誤解 - 吳之湖 -한글전용의 亡國性을 면밀히 分析한 先驅的인 글
-韓國兒童의 思考能力 低下現象과 그 原因에 대한 考察-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057024


左派와 外勢가 추진한 漢字폐기의 숨은 의도를 면밀히 분석한 글
-'國漢混用은 民族주체성·東아시아共生·近代學術을 위한 礎石"(김정강)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2913951
- [한중일 한자 삼국지·上│中國편]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58
- [한중일 한자 삼국지·中│日本편]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0
- [한중일 한자 삼국지·下│韓國편]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1
- 한글전용 이데올로기 비판-外勢와 左派에 협공당한 東아시아의 漢字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2

한글전용론의 서양추종 事大主義등 매국성을 볼수있는 글 
-'주시경, 최현배, 한글전용론의 허와 실'(네이버지식인글 필독)'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07303
-한글전용론자들의 매국적 논리의 一例(한국어가 왜 영어로 찌들어가고 있는지 그 원인을 알 수 있다) 
http://hantoma.hani.co.kr/board/ht_culture:001032/211361
- 미국인 서재필(필립제이슨)이 '한글의 로마자화'를 목표로 시작한 한글專用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41898
- 주시경의 한글날과 세종대왕의 訓民正音 創製節의 差異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41903
- 英語혼용은 괜찮고 漢字혼용은 안된다는 가히 精神病的 被害妄想症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0&articleId=640593
- 한글專用派들의 窮極的 志向點은 英語를 國語로 삼는 것이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59527
- 한자병용을 反對한다! 括弧는 필요없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15458

漢字는 中國의 漢族이 만든 문자가 아니다
- 한자창제. 한자 동이족...등으로 검색해 보시길.......
http://hantoma.hani.co.kr/board/ht_media:001022/15740
-
한자는 우리민족의 글, 한자문화는 우리민족의 문화
http://hantoma.hani.co.kr/board/ht_inter:001039/128259
-
漢字는 東夷族이 만든 文字(진태하)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3

漢字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共産化되는 과정과 中國,日本의 경우 비교 예시
-보라! 조상이 쓰던 한자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불과 70여년만에 어떻게 共産化, 赤化의 길로 가는지를..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4
-
漢字를 쓰는 中國이 共産化된 이유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4&articleId=131743
-
日本에 좌익이 발을 못붙이는 이유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708
- 35년전의 越南(베트남)敗亡과 21세기의 大韓民國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1&articleId=2643587

語文정책,敎育정책에서 진정한 愛國 세력이 가야할 길
-
韓國語 정상화가 보수운동이 되어야 한다.-趙甲濟
http://www.chogabje.com/board/view.asp?C_IDX=27374&C_CC=AF

- 나는 왜 한글전용론에서 벗어나게 되었는가? -趙甲濟
http://interok.tistory.com/1363
 
-
왜 좌파는 거의가 다 한글專用論者인가?
http://www.chogabje.com/toron/toron2/view.asp?id=49593&cpage=2&no=45360

- 여러분은 大韓民國을 사랑하십니까? 그렇다면 한글專用을 버리십시오. -金昌辰
http://www.chogabje.com/board/view.asp?C_IDX=24322&C_CC=BB

- 한글專用(전용)을 가지고는 二流國(이류국)도 어렵다.  -趙淳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97561


한글전용이 韓國을 망친다. 우리 祖國이 愚民化,低級化로 망해가고 있다!
- 한국은 반드시 망한다!
http://interok.tistory.com/1423 
-
우리 나라는 亡國의 길을 스스로 걸어가고 있다-趙淳(조순)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13934  
-
한국은 실질문맹자가 전인구의 97.6%  -이향애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13930
   
-
노무현政府 家族法 典型的 社會主義 革命法 [한국논단 2008년11월호] -구상진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0&articleId=629555 
-
노무현 정권의 반인륜적 호주제 폐지!-여기, 한 노부부의 가계(혈통) 단절의 비극을 보시라.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40591
 
-
북한의 共産 제도를 추종하며 따라하는 이상한 反共國家 한국 (호적제도廢止와 한글전용强制)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406690

-
■ 북한의 南侵보다 더 무서운 漢字 배척추세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406698
 

 

-유용한 프로그램 3개소개-  

 

 

1.새나루입력기-

아래는 漢字입력시 단어별 漢字입력이 가능해 漢字의 오타가능성을 거의 0%로 줄여주는 기가막히게 편한 한글(韓國語)입력기이고 無料보급 프로그램이다.-


http://interok.tistory.com/1792 <-이곳에서도 파일받기와 說明을 볼수 있다.

 

 

2.깜찌기 한자암기장
-깜찌기 한자암기장은 한자암기에 무척 유용한 무료배포프로그램이다-
 


http://interok.tistory.com/2719 <-이곳에서도 파일받기와 說明을 볼수 있다.

 

 

 

3. 옵티머스Q2키보드 (漢字입력 가능 어플) 

스마트폰에서 한자변환을 쉽게해주는 무료제공 한자입력 어플(스마트폰 전기종호환)

스마트폰에서 한자변환을 쉽게해주는 무료제공 한자입력 어플이다

http://interok.tistory.com/2769 

 

 

 

이 사회 모든 低級하고 淺薄한 사회현상에 대한 根本責任은 愚民化 語文政策인 한글전용에 있다. 한글전용이 韓國을 망하게 한다!
 
한글전용 不可하고, 漢字竝用 無用하며,
韓國語에서 漢字를 죽이면 반드시 한국어도 같이 죽는다!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다.

한글전용이 이나라를 淺薄한 左傾化로 망하게 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대환영)
 



arrow 트랙백 | 댓글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 www.interOK.kr /大韓國人의 復活! 나의祖國이 한글전용이라는 개미지옥의 陷穽에 빠져 서서히 淺薄하게 망해가고 있음을 痛歎하면서../많은 세월을 왼손잡이가 正義라 믿고 살아왔으나 그들의 詐欺的인 僞善과 左派獨裁의 惡魔性에 幻滅을 느끼고 錯覺에서 깨어 지금은 徹底한 오른손잡이이며../
-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
- - 이게 다 한글전용탓이다.
- 각 사이트 바로가기
- 메인음악 중지는 Esc키를 누르세요.
분류 전체보기 (1547)
超越自我 (594)
關心 (412)
資料 (280)
寫眞 (0)
情報 (13)
Sub.. (0)
映像 (1)
名文鑑賞 (239)
倉庫 (0)
Total :
Today :
Yesterday :
Follow interok on Twitter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한자교육운동안내


전국한자교육추진총연합회-한글+漢字문화


한국어문회-語文生活


單語別 漢字變換이 가능한 새나루 한국어입력기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超我's Blog is powered by Daum / Designed by plyfly.net

우리사회의 愚民化, 低級化, 左傾化의 근본적인 원인

-메리츠화재 100세만기 의료실비보험   -1만원 운전자보험   -삼성화재연금보험   -태아보험,병원비100%환급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