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성 탄생'이란 말을 쓴 신문사-이래서 한글전용을 주장하는 자는 빨갱이다.
원래 빨갱이들은 한글전용론자들이다. 즉, '빨갱이=한글전용론자'이다.
따라서 좌파신문인 한겨레신문도 당연히 한글전용이다.
이말이 '한글전용론자=빨갱이'라는 말과 무엇이 다른가. 아래 일례를 보자.
아래 조갑제기자가 쓴 글을 보라.
'김일성 탄생'이란 말을 쓴 신문사-기가 막힌 일입니다...
기가 막힌 일이다.
이런 것은 한글전용의 수많은 弊害중의 극히 일부분인 것이지만 정말로 기가 막힌다.
포털사이트에서 '김일성 탄생'으로 검색해보니...정말 기가 막혀 말이 안나온다.
이래서 한글전용론자들은 궁극적으로 빨갱이세상을 추구한다는 말이 나오는 것인가..
의도적이던 아니던지 말이다.
한글전용이 나라를 망하게 한다..
한글전용은 국민의 知的水準을 低級化하여 결과적으로는 빨갱이세상이 오는 것을 도와주는 것이다.
따라서 左翼이 한글전용 주장하는 것은 원래 그들의 이념과 맞으므로 원래 그들 이념추구에 합당한 주장이나,
右派라고 자처하는 자가 한글전용을 주장하는 것은 빨갱이세상이 오는 것을 도와주는 利敵行爲를 하는 것이나 다름없다고 할 것이다.
거지같은 공산당 군인들에게 사이공이 순식간에 점령당했던 베트남의 前轍을 따라가려나...
보라! 조상이 쓰던 한자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불과 70여년만에 어떻게 共産化, 赤化의 길로 가는지를..
참고로 국어사전에서의 탄생[誕生]의 풀이를 아래 퍼와본다.
=========
[誕生][명사] 1 성인(聖人) 또는 귀인이 태어남을 높여 이르는 말.
=========
위와 같은 뜻을 가진 단어를 김일성에게 한단 말인가.
그것도 대한민국의 記者나 識者라 자처하는 이들이 말이다.
이러한 것은 한글전용교육의 필연적인 결과들이다.
한글전용의 고집이 母國語 단어의 뜻도 제대로 모르고 쓰게 만든다. 이러한 예는 빙산의 일각일뿐...不知其數로 많다.
모국어의 파괴가 지적수준의 파괴로, 사고수준과 이념의 저급화로, 사회의 좌경화로 이끈다.
이러고도 한글전용론을 거품물고 주장하는 자들이 빨갱이가 아니란 말인가.
결과적으로 한글전용론자들은 빨갱이세상이 오는 것을 도와주거나 그들 자체가 빨갱이이다.
아래는 조갑제닷컴의 조갑제대표가 쓴 글과 그 댓글 몇개를 스크랩해온 것이고 그 밑의 이미지는 네이버뉴스에서 '김일성 탄생'으로 검색한 이미지캡춰이다.
곰곰히 생각해보자.
============
'김일성 탄생'이란 말을 쓴 신문사
-위대한 민족지도자 李承晩, 朴正熙에게도 '탄생'이란 美化를 하지 않는데 희대의 민족반역자의 출생을 '탄생'이라니?
趙甲濟
"김일성 탄생 100주년 2012년에 손자에게 권력승계"
joins.com에 실린 기사 제목이다. 기사 본문에도 <2012년은 김일성 탄생 100주년이다. 김정일은 70세가 된다.>라는 대목이 나온다.
김일성에게 탄생이란 말을 붙일 수 있나? 위대한 민족지도자 李承晩, 朴正熙에게도 '탄생'이란 美化를 하지 않는데 태어난 것 자체가 민족의 재앙인 희대의 학살자에게 '탄생'이라니? 예수, 석가모니, 공자 정도가 아니면 '탄생'이란 말을 쓰지 않는다. '히틀러 탄생' '스탈린 탄생' '이디 아민 탄생' '이등박문 탄생' '강호순 탄생' '빈 라덴 탄생'이란 말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김일성 탄생'이란 말을 별 부담 없이 썼다면 '김일성 주석' '김정일 위원장'이란 말이 횡행하는 탓도 있으리라. 이런 부정확한 용어는 한국인이 반드시 가져야 할 분별력과 正義感을 마비시킨다.
誕生(탄생)이 출생의 높임 말이란 것을 모르는 이들은 한글전용 교육을 받았을 가능성이 많다. "대통령이 화를 냈다"고 하면 될 터인데 "대통령이 震怒(진노)하였다"고 쓰는 기자들도 '진노'라는 단어를 한글로만 인식하기 때문에 '분노'와의 차이를 잘 모른다.
한글專用으론 2流 국가 유지도 어렵다. |
[ 2009-08-10, 15:59 ] 조회수 : 1593 |
|
|
|
|
형통자 2009-08-11 오전 5:56 |
희대의 살인마 일성이놈의 난날을 뭐? 탄생으로 표기한것을 한글세대여서 알지못한다고요? 이제서야 한글전용의 재앙적일임을 깨닫게 됩니다. 비록 한글전용을 주장하더라도 그 한글이 한자의뜻은 알고 사용함인줄 알았는바 아니 신문기자쯤이면 대졸은 학력이 될터인데도 대졸생이 난날을 생일과 탄생의 어원도 모르고 사용한다면 한글은 재앙과 같은거지요. 에라 망할세대로구나. 일성이가 태어난겄은 민족의 재앙이었다. | |
투타 2009-08-10 오후 5:31 |
아~
이제라도 출생이라고 해야 겠습니다
용어를 사용할 때
많이 사고를 하는데
제가 오류를 만들어 내었고 다른 사람들이 무차별적으로 따라서 사용한 것을 보면,,,,,
생각하지도 못한 지적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http://www.chogabje.com/board/view.asp?C_IDX=28607&C_CC=BB
=============
===========
# 아래 글들에서는 左派와 外勢가 추진한 漢字廢棄와 한글전용론의 숨은 함정들을 볼 수 있다.
우리민족은 지금 한글전용이라는 함정에 빠져 그들의 의도대로 左傾化, 愚民化로 가고 있는 것은 아닐까.#
어문정책에서 진정한 보수가 가야할 길에 대한 지침서
-保守세력은 '漢字쓰기 운동'을 전개해야
-韓國語 정상화가 보수운동이 되어야 한다-한글專用의 확산을 저지하는 길이 국가정상화의 길이다.
-나는 왜 한글전용론에서 벗어나게 되었는가? 한자혼용의 필요성에 대한 한 記者의 체험적 보고-
좌파와 외세가 추진한 한자폐기의 숨은 의도를 면밀히 분석한 글
-'國漢混用은 民族주체성·東아시아共生·近代學術을 위한 礎石"(김정강)
-'한글專用이란 사대주의'(김정강)
한글전용론의 서양추종 사대주의등 매국성을 볼수있는 글
-'주시경, 최현배, 한글전용론의 허와 실'
아래 글들을 보면 그 동안 우리가 漢字를 중국의 漢族이 만든 문자로 잘못 알고 있었음을 알수 있다.
-한글과 한자 는 모두 동이족의 문자이다.
-漢字는 우리민족의 선조인 동이족에 의해 만들어진 문자다
-한자창제. 한자 동이족창제...등으로 검색해 보시길...과연 한자가 중국글자라고 배척하는게 옳은지....
-한자는 우리민족의 글, 한자문화는 우리민족의 문화 - 동이족의 한자창제와 관련하여 중국 조선족 정인갑교수가 쓴글
한자를 버린 월남(베트남)이 공산화되는 과정과 중국의 경우 비교 예시
-보라! 조상이 쓰던 한자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불과 70여년만에 어떻게 共産化, 赤化의 길로 가는지를..
-漢字를 쓰는 中國이 共産化된 이유
한글전용론자들의 한자에 대한 피해망상적 잘못된 논리의 단면을 볼수 있는 사례
-한글전용론자들의 매국적 논리의 一例 ..(한국어가 왜 영어로 찌들어가고 있는지 그 원인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