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자들이 빨갱이가 아니면 도대체 누가 빨갱이란 말인가.
그들이 빨갱이일 수밖에 없는 이유 2
빨갱이가 왜 빨갱이인가. 얼굴이나 마음이 빨개서 빨갱이가 아니다.
우리와 똑 같은 외모와 심성을 가진자들 이지만 그들의 理念이 근본적으로 ‘平等主義’를 지향하는 자들이기 때문에 그런 부류들을 기본적으로 빨갱이라 하지 않는가.
빨갱이들은 富者나 가난한자나, 識者나 無識者나 다 같아야 한다고 보는 자들 아닌가.
그 평등주의 이념은 항상 정치적, 경제적 성향에만 국한하지 않는다.
理念은 政治,經濟,文化,社會,言語,敎育,歷史的 기타 제반 性向을 모두 아우른다.
그렇다면, 언어, 교육, 문화적 平等主義를 철저히 추종하는 한글전용론자들이 빨갱이가 아니라는 주장을 믿으란 말인가.
漢字는 어렵고 복잡하므로 배우지 말고 쉬운 한글로만 교육하고 표기하자고 주장하며 일례로 초등생을 포함한 모든 국민들이 읽을 수 있도록 국회의원들의 名牌도 한글로 표기해야 하고 심지어는 法院의 판결문과 법률조항들도 모두 한글로 표기해야 한다는 그들의 주장이 사회전반에서 대부분 관철되어 가고 있다.
이러한 그들의 언어, 문화적 평등주의는 광범위한 사회 전반적 국민수준의 하향평등화로 나타나고 있고 이는 필연적으로 左派의 煽動이 잘 먹혀들어가 사회전반의 左傾化를 부추기는 결과로 나타난다.
참고로 영어를 쓰는 英美人들이 그들의 수십만 수백만 어휘를 모두 읽고 쓸 줄 안다고 보는가.(읽지 못하면 그 뜻을 이해할 수 없으니 이해하는 것은 別論으로 하자)
왜 미국의 초등생들이 미국 대법원의 판결문을 모두 읽고 쓸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그것이 가능하다고 보는가.
영미인들도 평균교육을 받았다고 해도 그들의 모든 이름, 대법원판결 및 법률의 專門用語 모두를 읽고 쓸 수 있지는 않다.
정상교육을 받은 자들도 모르는 어휘, 전문용어들이 존재하기에 정확히 읽지 못할 수 있고 정확히 읽지 못하니 그 뜻을 정확히 모르는 것은 당연하며 모르면 찾아 배우는 공부가 항상 존재하고 그래서 그들의 英語辭典이 존재하는 이유가 있는 것이다.
당연히 고등교육을 받은자가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쓴 고수준의 專門書, 法律 등 문장들은 초등생 및 저수준의 국민들까지 모두 읽고 이해할 필요는 없다. 그렇다면 교육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우리는 초등생 이상 모든 국민이 읽고 쓸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한글전용을 하기에 모두 읽을 수는 있으되 그 뜻을 모르고 넘어가는 경우가 不知其數다.
내나라 글을 읽기는 읽었으되 무슨 뜻인지 그 의미를 모른다면 차라리 못 읽는만 못하다. 못 읽으면 읽고 그 뜻을 알기 위해서 노력(공부)이라도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언어, 교육적 평등주의인 한글전용의 결과는 경제적, 정치적 평등주의보다도 더 광범위한 사회, 문화적 평등주의, 빨갱이세상으로 가는 무서운 결과를 초래하게 될 것이다.
이렇게 모든 국민들의 지적, 문화적, 사상적 수준을 초등생 수준으로 平等化하는 그들의 언어정책적 平等主義 주장이 빨갱이가 아니라면 도대체 무엇이 빨갱이란 말인가.
빨갱이가 자기 스스로 빨갱이라 하는 자가 있는가 하면 자기 스스로는 빨갱이가 아니라고 否認하는 자가 있다.
후자가 소위 말하는 프락치이고 그들이 더 해악스럽다.
프락치 또한 그 스스로 프락치임을 아는 자가 있고 모르면서 프락치 역할을 하는자가 있다.
곰곰히 생각해 보자.
이런 자들이 빨갱이가 아니면 도대체 누가 빨갱이란 말인가.
그래서 나는 한글전용론자들의 평등주의가 빨갱이들의 평등주의와 근본적으로 같으므로 그 자체가 빨갱이이거나 최소한 빨갱이를 이롭게 하는 자들이라고 看做하는 것이다.
★ 아래 글들에서는 左派와 外勢가 추진한 漢字廢棄와 한글전용론의 숨은 함정들을 볼 수 있다.
우리민족은 지금 한글전용이라는 함정에 빠져 그들의 의도대로 左傾化, 愚民化로 가고 있는 것은 아닐까.
어문정책에서 진정한 보수가 가야할 길에 대한 지침서
-保守세력은 '漢字쓰기 운동'을 전개해야
-韓國語 정상화가 보수운동이 되어야 한다-한글專用의 확산을 저지하는 길이 국가정상화의 길이다.
-나는 왜 한글전용론에서 벗어나게 되었는가? 한자혼용의 필요성에 대한 한 記者의 체험적 보고-
좌파와 외세가 추진한 한자폐기의 숨은 의도를 면밀히 분석한 글
-'國漢混用은 民族주체성·東아시아共生·近代學術을 위한 礎石"(김정강)
-'한글專用이란 사대주의'(김정강)
한글전용론의 서양추종 사대주의등 매국성을 볼수있는 글
-'주시경, 최현배, 한글전용론의 허와 실'
아래 글들을 보면 그 동안 우리가 漢字를 중국의 漢族이 만든 문자로 잘못 알고 있었음을 알수 있다.
-한글과 한자 는 모두 동이족의 문자이다.
-漢字는 우리민족의 선조인 동이족에 의해 만들어진 문자다
-한자창제. 한자 동이족창제...등으로 검색해 보시길...과연 한자가 중국글자라고 배척하는게 옳은지....
-한자는 우리민족의 글, 한자문화는 우리민족의 문화 - 동이족의 한자창제와 관련하여 중국 조선족 정인갑교수가 쓴글
한자를 버린 월남(베트남)이 공산화되는 과정과 중국의 경우 비교 예시
-보라! 조상이 쓰던 한자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불과 70여년만에 어떻게 共産化, 赤化의 길로 가는지를..
-漢字를 쓰는 中國이 共産化된 이유
한글전용론자들의 한자에 대한 피해망상적 잘못된 논리의 단면을 볼수 있는 사례
-한글전용론자들의 매국적 논리의 一例 ..(한국어가 왜 영어로 찌들어가고 있는지 그 원인을 알 수 있다)
-혹시 '저우룬파'가 누군지 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