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회의 愚民化, 低級化, 左傾化의 근본적인 원인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다."  

이북 빨갱이들의 愚民化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을 따라하는 똥고집이 이나라 국민의 水準과 思考를 低級하고 淺薄한 초등수준화로 끌어내려 결국은 左翼들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에도 쉽게 속아 넘어가는 베트남식 左傾化로 내조국을 망하게 하느니!..嗚呼痛哉라..
漢字는 韓國語의 一部이며 漢字가 죽으면 韓國語도 죽고 韓國은 반드시 망한다! '한글+漢字'의 조합,혼용만이 세계최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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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on 실패한 우리式 文化革命 교과서를 다양화, 다원화해야-손원일
名文鑑賞 | 2009. 8. 28. 23:31

실패한 우리式 文化革命 교과서를 다양화, 다원화해야-손원일



손원일

1. 교과서의 配給制는 이제 그만

統一 논의와 더불어 北韓에서 쓰이는 單語와 對比하여 차이가 많다고 걱정하는 소리가 들린다. 같은 민족이 50여년이나 둘로 斷絶되었으니 차이가 나도 크게 날 것이라는 짐작을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막상 그 내용을 보면 文法 틀에서는 그대로이며 일부 단어에서의 차이는 의사소통에 큰 지장을 줄 정도가 아니다. 그 대신 공통인 "한글만 쓰기" 때문에 일어난 한국어의 경쟁력 低下를 다시 걱정하게 된다.

한글專用은 光復 직후에 漢字/漢字語를 몽땅 쓰지 못하게 한 것이다. 漢字는 수가 많고 배우기 어렵다는 것이 이유다. 이것을 "한글의 혁명" 또는 "우리式 文化革命"이라고 했다. 그 후 50여년 철저히 시행하였다. 이를 강제로 집행하게 한 사람들의 약속대로라면 지금쯤 당연히 漢字/漢字語가 쓰이지 말아야 한다.

하지만 表面 上 漢字가 보이지 않아 전부 固有語인 것처럼 보이나 韓國語 전체의 24%인 固有語가 69%인 漢字語(나머지 7%는 外來語)를 대신할 수는 애초부터 불가능한 것이었다. 일상 生活語에서는 固有語만으로 통할 수 있으나 전문적 학술적 추상적 內容語는 대부분 漢字語이므로 이것을 배우지 않고는 정상적인 교육이 안 된다.

大學 敎材는 물론이고 高等學校, 中學校 교재에도 漢字語가 가득하다. 그런데도 계속 漢字/漢字語를 배우지도 가르치지도 못하게 하니 意味소통이 더욱 더 애매모호 할 수밖에 없다. 이 不確實性은 앞으로 날이 갈수록 더 커질 것이며 한국어와 한국인의 경쟁력도 그만큼 계속 떨어질 것이다.

이 어처구니없는 사태는 과학적 객관적 근거 없이 專制 권력에 의하여 덥석 시작되었으며 주로 교과서로써 굳히어졌다. 한글專用論者가 주장하는 것처럼 漢字가 그렇게도 나쁘고 역사적 必然으로 消滅될 것이라면 왜 아직도 이토록 많이 쓰여지고 있는가? 이유는 간단하다. 固有語만으로는 언어수요를 채우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수요는 사회의 복잡화에 따라 앞으로 더 늘어나게 되어 있다.

교과서는 그 나라 民主化의 尺度라고 한다. 교과서에 의해서 知識의 틀이 형성되고 지식의 틀이 다시 行動의 틀을 형성하기 때문일 것이다. 교과서의 배급제를 시급히 풀어야 그야말로 능동적 창의적으로 발전하는 사회가 될 것이다.


2. 교과서 改革은 교육개혁의 가장 확실한 基礎다

교과서의 배급제는 다른 모든 배급제와 마찬가지로 百害無益하다. 인류 역사가 증명한 鐵則의 하나다. 전문가의 견해를 보자.

(1) 「우리 나라의 '교과서'는 학교교육의 처음이고 끝이며, 모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교과서 제작을 평생의 사업으로 운영하여 그 이익도 손실도 자기 책임과 보람으로 삼을 수 있는 제도', '교과서 사업의 흥망은 교과서 사용자의 보이지 않는 손에 의하여 결정되는 시장 원리가 적용될 수 있는 제도'로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우리 나라는 21세기에도 현행과 같은 비합리적, 비전문적, 비경제적인 교과서 제도를 운영하는 지구상의 유일한 국가로 남게 될 것이 틀림없을 것이다.」(교육과정과 교과서, 함수곤, p.387, 429, 430.)

(2) 「결국 검인정 교과서도 국정 교과서와 다를 바 없이 내용적 획일성을 갖는 것이다. 검인정 제도는 거기에 그치지 않고 수업에서 교과서의 독점적 지위를 보장하고 있다. 정부의 현행 교과서 정책은, 학교 수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육자료는 반드시 '교과용 도서'로 제한하도록 법으로 규정하고 있다. (중략)

교과서 내용의 획일화와 수업에서의 교과서의 독점적 지위를 보장하는 제도가 강력하게 자리잡고 있는 현실 속에서는 하나의 '탁상이론'에 불과하다.」, 「우리 나라의 교육 현실에선 '교육 내용과 방법'이 교과서에 의해 규정되고 있다. 따라서 현실적으로 교과서 제도의 개혁은 교육개혁의 성패를 가름하는 중심 고리이다.

교과서가 '하나의 학습자료'로서가 아닌 '규범적 교육내용'으로 힘을 발휘하고 있는 한 교과서 제도의 개혁은 교육개혁의 핵심이 될 수밖에 없는 것이다.」(21세기 학교교육 발전방향 모색, 한국교육과정평가원, p.41, 54.)

(3) 「정치, 경제, 사회 등 각계 각층의 민주화가 이루어진 현 시점에서 교육의 자율화와 교과서 제도의 개방화는 당연히 추구되어야 할 명제이다. 미국, 영국, 프랑스 등의 선진 각국과 같이 교과서의 自由發行制를 실시하거나 이웃 일본의 경우와 같이 隨時檢定制를 실시함으로써 다양한 양질의 교과서 개발을 하루 속히 추진해 가야 할 것으로 생각한다.」,

「아마도 인류 역사에서 그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거대한 규모의 교육산업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소위 '참고서'와 '학습지'의 발행과 보급에 대해서도 ¼(중략) 본인은 몇 년 전 한국교육개발원에서 주최한 교과서 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세미나에서 오늘 말씀드린 내용과 똑 같은 견해를 발표한 바 있으나 아직까지 이러한 문제가 논의조차 되고 있지 못한 것을 심히 안타깝게 생각한다.」 (上記 (2)의 방향모색, p.60, 61)

(4) 그밖에도 많은 시정 建議가 있을 것이다. 是正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이와 같은 절실하고도 시급한 사정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런데도 계속 默殺하고 밀어붙이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참으로 궁금하다. 이에 대한 소극적인 반응을 엿볼 수 있는 내용 한 가지가 있어 소개하겠다. 韓國敎育課程評價院에서 개최한 "중등학교 2종 교과서 圖書, 어떻게 할 것인가?" 라는 이름의 세미나에서 이 主題 발제자의 말을 敎科書硏究本部長이 이렇게 전해주었다.

"그 동안 우리 교과서에 대한 논의가 '교과서 발행 제도'라는 거시적인 틀에 집중되어 온 현상이 부적절함을 지적하였다. 그리고 현 단계에서 우리에게는, 다음과 같이 교과서를 보는 우려의 눈에 대한 재검토, 개발 과정상의 문제 해결, 그리고 그 교과서를 활용하는 이해 관계자의 인식태도 검토 등과 같은 '우리의 교과서 문화' 자체의 문제를 검토해 보는 일이 필요함을 제안하고 있다." 핵심을 피하고 있다.


3. 學力向上과 연계되지 않는 교육투자

2월 8일 신문(조선)에 다음 기사가 실렸다. "OECD國 교육수준 되려면 5년간 예산 369兆 더 필요, 교육개발원 분석, 학생 公고육비 美(日의 30% 수준)". 이어진 설명이 "앞으로 5년 사이 해마다 74조원을 세금으로 더 거두어 교육에 투입되어야 우리도 가입되어 있는 OECD의 다른 국가들과 비슷한 수준이 된다."는 것이다.

지난 대통령 선거에서 정부의 敎育豫算 규모를 國內總生産(GDP)의 4% 수준에서 6% 수준으로 올리겠다는 약속이 있었다고 한다. 이 교육투자를 획기적으로 늘려야 한다는 소리는 계속 높게 일어나 있다. 그러나 지금도 낮은 수준이 아니며 투자한 만큼의 學力水準 向上이 된다는 설명이 없다. 대학 입학 수능시험이 해마다 쉬워지고 각급 교실이 붕괴되고 있다는 소리만 들린다.

당면한 漢文 교과 하나만 보더라도 이상하다. 일주일에 한 두 시간 형식적으로 하고 있는 漢文敎育으로 심각한 문제인 방대한 漢字語 習得이 잘 되고 있다고 교육부는 주장한다. 관련된 자료를 구하려 韓國敎育課程評價院을 찾았다.

여기서 敎育課程 및 敎科書를 연구 개발하고 있기 때문이다. 연구보고서 목록을 보았다. 98년의 총 95건 중 漢字語에 관한 것이 단 한 건도 없었다. 99년도 57건 가운데 겨우 한 건이 있다고 되어 있다. 2000년은 22건 중 하나도 없었다. 그 전에 갔던 교육개발원에서도 漢字語 학습에 대하여 연구한 자료를 발견하지 못했다.

제7차 교육과정의 漢文(별책 17, p.28) 편을 보았다. 漢字, 漢字語, 漢文 등 3개 영역으로 나누고 거창한 目標와 內容이 있다. 목표가 다음과 같다.

"漢字, 漢字語, 漢文을 익혀 언어 생활에서 바르게 읽고 쓰며, 漢文을 독해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 漢文 기록에 담긴 선인들의 삶과 지혜를 이해하여 건전한 가치관과 바람직한 인성을 함양하며, 전통 문화를 계승 발전시키려는 태도를 지니고, 漢字 문화권 내에서의 상호 이해와 교류 증진에 기여한다." 幻想的 作文이다.

韓國敎育開發院長이 「교육광장(2000. 12)」의 卷頭言에 「7차 교육과정에 대한 시비로 우리 교육을 어떻게 하자는 것인가?」의 글을 실었고 이렇게 끝맺었다. "물론 정부는 7차 교육과정의 원만한 적용을 도울 수 있는 지원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가장 확실한 미래 설계인 새 교육과정을 반대하는 것은 역사에 대한 반역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野戰軍司令官이 부하를 斷罪하는 호령 같다.

교육부는 2000. 12. 4일 추진해 오던 初等學校 漢字 교육방안을 白紙化하면서 "현행 어문교육 정책의 테두리 안에서 漢字 漢文敎育의 효과가 극대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물어볼 용기가 나지 않는다. 물어 볼 방법도 없다. "권력은 理性과 正義를 마비시킨다"는 말이 옳은 것 같다.

교육부는 92년 2월에 제기된 교과서 집필자에 대한 집필지침을 한글로만 쓰게 한 것이 基本權 침해라는 것으로 違憲 소원이 제기되었을 때 그 지침을 폐기하였다고 憲法裁判所에 통고함으로써 그 소원 자체를 棄却(96.12.26)하게 만들었다. 그렇게 해놓은 그 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한글專用을 밀어붙이고 있다. 대한민국은 법치국가인가 아닌가? 한글專用이 混用일 때보다 더 좋은 實益을 거두었다는 증거를 하나도 제시하지 못하면서, 국어와 문법 교과서에서는 부질없는 이유를 들어 한글專用을 옹호하는 데 全力을 쏟고 있다.


 

4. 다시 한국의 知識人에게

初等학생의 中學校 進學率이 99.9%, 中學生의 高等學校 進學率이 99.5%, 高等學生학생의 高等敎育 進學率이 68.0%라고 한다. 敎師 1인 당 학생수가 초등학교 60년의 59명에서 2000년 29명, 중학교 60년 41명에서 2000년 20명, 고등학교 60년 28명에서 2000년 20명 수준이다. 전체 학생 수가 계속 줄고 있다. 초등학생이 70년의 575만 명에서 2000년 400만 명, 중학생이 80년 247만 명에서 2000년 186만 명으로 줄었다. 고등교육기관의 재학생 수가 60년의 14만 명에서 2000년 336만 명(이 중 대학(교)의 학생 수는 65년의 11만 명에서 2000년 167만 명)이 되었다.

그런데 學歷이 올라간 만큼 學力이 올랐고 국제경쟁력이 强해졌다고 하는 글은 아무리 찾아도 구하지 못했다. 서점이나 주변의 文書를 보노라면 한심하다. 도대체 긴 文章을 쓰기는커녕 읽지를 않는다. 강렬한 映像 매체의 침투 때문만도 아니다. 관변 기관이 學力이라는 교육의 기본목표를 다루지 않고 許可나 認可 또는 통제하는 권한을 쥔 기관과 같아지고 있는 이유를 아무리 생각해도 알 수 없다.

새로 임명된 부총리의 최근 著書 「다시 한국의 지식인에게」를 읽었다. 민주회복과 지식인의 역할과 관련한 言語觀 및 文化觀을 볼 수 있을까 하는 기대를 하고 읽었다.

험한 고생을 많이 하였고 識見이 대단한 분이라는 것을 다시 확인하였다. 이 책을 한글만으로 표기했는데 그 內容語(명사, 형용사, 동사 등)는 대부분 漢字語였다. 전체적으로 약 60%가 넘을 것으로 추산된다. 308면에 漢字語가 무려 115어나 있었다.

예상되는 독자의 대다수가 한글세대인데 그들이 이 글을 읽고 意味를 발견하고 理解하고 活用할 수 있을 것인가? 지식인과 일반인의 구별은 바로 배운 지식의 量과 質의 수준의 높이일 것이다. 이 책에 쓰인 漢字語 정도는 알아야 지식인 대열에 들어 갈 터이다. 과연 몇 명이나 있을까? 현 대학생 중에는 거의 없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한글전용의 成果인 것이다.

이보다 앞서 이 분의 MBC 講義(2001. 1. 31)를 들었다. 흑판에 한글로 '기사', '원칙', '희망' 등이 적히었다. 이것을 본 순간 큰일났구나 싶은 생각이 뇌리를 스쳐갔다. 그의 책에는 약 30篇이 실렸다. 지식인에게 현실 인식의 느슨함과 허위의식을 지적하고 희망의 씨앗을 함께 뿌리자고 호소하였다. 또 人權과 平和, 열린 敎育의 실현을 역설하였다.

그러나 漢字語를 국어 속에서 한글로 덮을 수 있는 사람이 계속 줄고, 영어를 特出하게 잘 해도 대상이 한국인인 이상 漢字語를 풍부하게 사용해야 할 것인데 漢字語를 제대로 공부하는 사람이 없으며 이것들이 漢文先生 養成으로도 영어를 제2국어(公用語)로 해도 해결 될 일이 아님을 모르는 것 같다. 한국어의 침몰 실태를 말이다.

人的資源관리의 목표와 기능이 무엇인가 통 알 수 없으나 그 대상이 학생만이 아니라 전 국민일 것이라 이해하는 정도인데 아무튼 "21세기는 지식사회"라니 평소 지식인의 적극적인 批判과 實踐을 요구해 온 새 부총리께서 知識水準의 向上을 최대 과제로 삼을 것으로 알고 기대하겠다.

從前의 교육부와 관련 연구기관 등에서는 구체적 實績을 제시하지 못하면서 "자 보라 모두들 한글만 쓰기를 원하고 있다"고 우겨왔다. 이번 개편을 계기로 하여 교육행정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확보하고 한국어를 정상화하여 줄 것을 간절히 바란다. "현실을 바로 인식하고 韓國語와 韓文化의 침몰을 막읍시다!"-- 이렇게


「다시 한국의 지식인에게」 호소하겠다. 교과서의 다양화, 다원화도 하지 않고 어떻게 교육개혁이며 인적자원의 개발을 논의할 것이며 일류국가의 隊列에 서서 그들과 경쟁할 수 있을 것인가? 熟考, 실행해주기 바란다.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다."

빨갱이들의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을 따라하는 똥고집이 이나라 국민의 水準과 思考를 低級하고 淺薄한 초등수준화로 끌어내려 결국은 左翼들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에도 쉽게 속아 넘어가는 베트남식 左傾化로 내조국을 망하게 하느니! 

 

끝까지 한번 보시길...

-이런 위대한 나의 祖國, 大韓民國을,
昨今과 같이 淺薄한 低質과 생떼가 판을치는 개판으로 만드는 主犯은 바로 盲目的인 '한글전용'이다!


-이 사회 모든 低級한 사회현상과 혼란은 모두 한글전용 탓이다.
빨갱이들의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이 우리국민을 쉽고 천박한 말만 쓰게 만들고 언어생활 전반이 뜻을 모르는 소리글자만으로 표기되니 매사 숙고하지 않고 깊이 생각하지도 않는 천박하고 단순한 저수준의 국민으로 愚民化, 單純化시켜 전국민을 좌파들의 즉흥적이고 선동적인 선전선동에 취약한 단순 左傾化된 低質국민으로 만든다.
좌파정권 10년동안에 社會底邊으로 급속하게 擴散,定着되어버린 '盲目的이고 極端的인 한글전용'이 이나라를 망친다.

 

맹목적인 한글전용이 이 사회를 低級,천박한 좌경사회로 이끈다.

우리 祖國을 천박한 低級化로 병들어가게 하고 있다!
http://interok.tistory.com/1902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다."

빨갱이들의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을 따라하는 똥고집이 이나라 국민의 水準과 思考를 低級하고 淺薄한 초등수준화로 끌어내려 결국은 左翼들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에도 쉽게 속아 넘어가는 베트남식 左傾化로 내조국을 망하게 하느니! 


이사회 모든 低級스런 제반 淺薄한 現狀의 근본원인은 좌파의 평등과 右派의 平等 도 구분하지도 못하고 우리사회가 지속적인 혼란과 政爭속에 갈수록  愚民化, 低級化, 左傾化되는 근본적인 원인을 인식하지 못하는 국민들이 害惡스런 左派와 한글꼴통들의 무자비한 彈壓에 동조하는  한심하고 멍청한 似而非들에 속아 점점 愚民化되어 멍청해져 가고  1975년의 越南(베트남)敗亡을 닮아가는 21세기의 大韓民國이 되어 左派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에 이리저리 쉽게 휩쓸리는 지극히 단순하고 선동적인 국민이 되어 가고 있어 이 사회전체가 左派들이  정해놓은 赤化의 수순대로 가고 있기때문이다.

우리民族을 죽이는줄도 모르고 英語혼용은 괜찮고 漢字혼용은 안된다는 가히 精神病的 漢字被害妄想症에 빠진 左派들뿐만 아니라 그러한 좌파들의 주장에 좋아라하며 박수치며 동조하는 한심하고 멍청한 右派들미국인 필립제이슨(서재필)이 누군지도 모르면서, 그가 朝鮮과 조선인들을 얼마나 詛呪하면서 살았는지도 모르면서, 그와 한글꼴통들이 朝鮮을 경멸하면서 쳐놓은 저주스런 개미지옥의 陷穽과 陰謀에 빠져 雪上加霜으로 원음표기주의로 개판 오분전이 되는 한국어를 만들어가며 우리 民族과 韓國을 하나 하나 단순 우민화시켜 천천히 망하게 하고 있노니..

 

"嗚呼痛哉라!  大韓民國은 初等水準化, 低級化되어 통째로 '이미 赤化는 되었고 統一만이 남았을 뿐'이니..."
朴正熙대통령의 한글전용과 김일성의 한글전용
  


빨갱이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이라는 개미지옥에 빠져 한글迷信敎에 취해 漢字를 排斥한 결과로 韓國語의 高級어휘가 사라져가고 있고 이로 인해 韓國語는 쉬운단어와 어휘만 쓰는 淺薄한 초등수준의 언어가 되어 그 사이를 외래어,외국어가 차지하는 사망 5분전의 참으로 참담한 저급언어로 전락하는 지경에 이르렀고..
30년 후, 韓國人 두사람의 대화는 필경 이리될터인즉...


빨갱이들 어문정책인 한글전용을 똥고집처럼 맹목적으로 따라해 전국민이 
英語혼용은 괜찮고 漢字혼용은 안된다는 가히 精神病的 漢字被害妄想症과 한글미신교에 빠져 漢字를 죽이고 전통을 부정하는 左派들 천지로 변해가니 한국어는 高級語彙가 死藏된 단순하고 쉬운 언어로 初等水準化 되어 우리의 國語辭典이 초등학생의 노트두께로 얇아지고 있다. 아프리카 미개국 국어사전도 이보다는 두꺼우리라...

이로인해 국민들의 知的水準과 思考가 갈수록 천박하고 단순해져가 전통단절을 통해 새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좌파들의 선전 선동에 극도로 취약한 국민들이 되어가고 이북 빨갱이들의 전통단절의 무기인 漢字폐기(한글전용의 똥고집), 戶主제도 폐지(전통가족제도 붕괴)등등의 左派정책을 멍청하게 따라하니 그들이 만드는 "새세상"이 "개나소나 모두 못사는 새세상"이라는 것도 모르는 멍청이들이 되어간다.

한글전용이 생각하고 熟考하기 싫어하는 단순무식한 국민들로 만든다!
한글전용이라는 惡魔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한다면 韓國은 반드시 망한다!
한글미신교라는 전민족 愚民化 개미지옥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한민족은 반드시 歷史에서 사라진다!
 

 

한글+漢字는 세계최강이다!

 

 우리사회에 빨갱이세끼들이 얼마나 있을까 ? 궁금하지?
http://interok.tistory.com/1768

제대로된 눈이 있으면 읽어보라! 우리와 똑같다!
http://interok.tistory.com/2131

 

그 나라의 言語인 國語가 망가지면 그 나라는 당연히 망하느니...
한글미신교에 빠져 漢字와 漢文도 구별 못하는 바보民族.. 한글과 韓國語도 구별 못하는 바보나라로 변해가고 자기의 言語인 
韓國語를 죽이고 그 일부표기방식 文字에 불과한 한글만을 崇拜하는 이 미친나라를 보는..골수 한글전용을 狂的으로 信奉하는 뻘갱이들의 會心의 미소가 보인다.

뻘갱이들은 100% 다 한글전용을 狂的으로 信奉한다! 이말이 틀렸는가! 



" 한글전용 不可하고, 漢字竝用 無用하며,
한국어에서 漢字를 죽이면 韓國語도 반드시 같이 죽는다!
 "
 

 


-語文政策 誤謬의 10단계 필연적 手順-


☞盲目的 한글전용(漢字폐기)의 똥고집은-->
必然的으로 아래수순으로 結果한다.

1->全國民 언어,어휘구사능력의 초등수준화(漢字忌避로 쉽고 單純한 單語만을 使用, 高級語彙의 死藏)
2->全國民 지적수준의 하향평준화 (讀書率의 低下, 知的欲求의 下向平準化)
3->全國民 지적수준의 양극화
(指導層의 西洋留學, 庶民層의 知的劣勢 加速)
4->思考의 단순,愚民化(小說,雜誌外의 高等水準의 冊을 안읽으려 한다.知的水準의低下)
5->左派의 蠢動과 煽動의 日常化
(思考가 單純無識化된 愚衆이되어 左傾 社會團體의 위선적인 선전,煽動이 잘 먹힌다)
6->全國民의 좌빨, 左傾化의 一般化
(국민모두가 左翼,좌파들은 위선적으로 愚衆들의 고혈을 빨아먹는 빨갱이임을 망각하고 좌파는 진보이며 善인줄 착각한다)
7->社會의 理念對立 투쟁과 政爭, 혼란의 연속 (아마 現在의 우리상황 아닐까)
8->彼我 區分 없이 빨갱이化의 加速 (이쯤되면 누가 진짜빨갱이인지 피아구분도 안된다)
9->거의
거지수준의 빨갱이 軍隊에게 瞬息間에 赤化 
(내부분열 및 프락치의 준동으로 인한 내부混亂을 틈타 經濟,軍事力으로는 比較도 안되는 劣勢인 거지수준의 빨갱이軍隊에게 거의 束手無策으로 순식간에 占領 당한다)
10->大殺戮의 시작 및 內部分裂의 先導役割을 했던 프락치 및 좌빨들의 處刑.(한반도 인구의 절반가까이가 처형되는 大殺戮의 시작은 물론 이북의 聖骨빨갱이들이 아닌 남한내 좌빨 및 프락치들도 모두 죽창으로 처형당해 全滅한다.)

 

 

월맹이 남베트남을 점령해 赤化를 완료한 후 남월남내서 암약하던 모든 프락치 및 내부 빨갱이들을 상을 주기는커녕 "한번 배신자는 영원한 배신자다. 저런자들은 사회주의에서도 혼란과 분열을 惹起한다. 총알도 아까우니 죽창으로 모두 죽이라."하여 거의 모두 교화소등에서 죽창으로 처형, 전멸된 사실은 歷史가 증명해 준다.
이런 수순을 빨갱이
들은 불과 수십년 전 베트남에서 겪어보았고 赤化에 성공했다.

수천년 조상이 써온 漢字를 폐기한지 불과 수십년만에 赤化되어 세계 최빈국으로 전락한 베트남...
越南(베트남)敗亡을 쌍둥이처럼 똑같이 따라가는 21세기 大韓民國의 亡國스토리를!
http://interok.tistory.com/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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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대로된 눈이 있다면 읽어보라! 똑같다!    


 


 

(월맹점령 남 베트남에서 處刑당하는 반정부 좌빨신부 연속사진)

 

이젠 대통령만 남았다!!  한방에 훅 간다! 그리고..죽창에 찔려죽을 날이 다가온다.. 그러면..

 


-위대한 愛國者이자 철저한 반공주의자였으며 우리민족을 세계 최빈국의 가난으로부터 벗어나게 해 준 민족의 영웅 박정희대통령의 가장 큰 失策중 하나는 비록 당신은 문맹퇴치라는 사명감으로 추진했지만 북한 '빨갱이들의 어문정책'인 골수'한글전용'정책을 그대로 흉내내 남한에서도 강제추진하여 결과적으로는 전국민을 漢字文盲으로 만드는데 一助를 하게된 "교육과정에서의 '漢字혼용 폐기->한글전용 강제추진'"이었다. 
그런데..당신은 漢字혼용을 즐겨하셨는바 "朴正熙대통령의 한글전용과 김일성의 한글전용(아래 이미지클릭)"도 구분 못하는 무뇌충들이 그 높은뜻을 이해못하는 것이고...

朴正熙대통령의 한글전용과 김일성의 한글전용
그러나 그 후에도 교육현장에서는 漢字가 거의 사라졌으나 新聞등 실생활에서는 90년대 말, 2000년대 초까지 수십년간 명맥을 유지하던 漢字混用이 한순간에 우리 실생활에서 사라진것은 左派정권이 들어선 이후인 불과 십수년전...

그간 교육현장에서 사라진 漢字로 인해 천박하고 저열한 문자생활과 언어생활로 熟考하지 않는 단순무식하고 천박한 思考로 자라난 한글전용세대들로 인해 급속히 사회저변이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무뇌아천지로 좌경화되어 정권이 좌파에게 넘어가게 되었고...좌좀신문인 한걸레신문이 시작했던 한글전용과 가로쓰기가 확산되어 90년대말 조선일보마저도 마지막으로 세로쓰기에서 가로쓰기로 바꾸면서 신문지면도 거의 한글전용으로 변해버려 수많은 인쇄매체들에서 한자가 사라졌고 급기야 컴퓨터와 인터넷의 발달로 급속도로 한글전용이 실생활에 뿌리내리고 한자가 사라지기 시작한 불과 십수년전부터 이 나라는 전국민의 단순무식 愚衆化로 淺薄한 생떼와 좌파의 사탕발림 선전선동이 판을 치는 低質, 저급한 사회로 변해가며 위와같이 漢字를 버린후 비참하게 된 베트남의 사례를 그대로 따라가고 있는 것이니....

 
좌빨들은 왜 전두환을 두려워 하는가!

이런 영웅들이 다시 나오지 않는한...우리 미래는 암담하다.

 

 


- 한글전용보다 더 나쁜 비겁하고 劣等한 漢字竝用(한자병용)이라는 糊塗 -
http://interok.tistory.com/2278

한글+漢字는 세계최강이다! 

 

그런데 한자혼용논란시 꼭 한자병용을 그 해결책이라고 말하는 愚鈍하고 灰色的인 멍청한자들이 많다.
아..그러나..
읽을 때 漢字竝用(한자병용)은 한글전용보다도 더 눈을 混亂스럽게 만들고 可讀性을 떨어뜨리는데..
어떤면에서는 한글전용보다 더 나쁜, 더 비열한 漢字竝用(한자병용)이다.

세상의 어느나라도 자신들의 言語를 표시하는 文字(로마자,漢字등)를 적고 옆에 괄호( )를 치고 그 발음기호나 다른문자를 二重으로 또 적는 나라는 없다. 유독 지구상에서 바보들이 넘쳐나는 대한민국에서만 한글전용의 문제점을 해결한다는 미명하에 괄호를 치고 漢字 또는 한글을 竝記하는 바보들이 있다. 糊塗策이다..

漢字語에 있어서는 漢字는 원표기문자이고 한글은 고유어를 표기하거나 발음기호를 표기하는 문자일뿐이다.
편의상 한자어를 적을때 한글로만 적을수는 있다. 그러나 漢字를 표기하고 그옆에 이중으로 괄호치고 한글로 발음기호를 이중으로 다시 표기하거나 또는 그반대라도 그 것은 便法이고 糊塗策이다.
세상의 어느나라도 초기 유치원생 문자교육때를 제외하고는 모국어를 적고 그 옆에 발음기호를 병기하는 나라는 없다.
영어문장중에도 혹여나 어려운 단어가 쓰여졌다고 못읽을까봐 그 옆에 괄호치고 발음기호를 적어주는 나라가 있는가!

 

 

文字를 모르면 못읽어야 한다. 그것이 당연하다.
모르면 못읽어야 알기위해서 찾아보고 공부하고 생각하고 記憶한다.
그 원문자인 漢字문자를 모르는데 발음기호인 한글로 읽어봤자 그 의미도 모르므로 읽으나마나이다.
한글전용의 확산이 깊이 생각하거나 熟考하지 않는 천박한 族屬으로 만드는것이 큰 문제인데 그것은 한자병용도 마찬가지이다.

따라서 漢字竝用은 한글전용보다 더 눈을 混亂스럽게 하는 糊塗일뿐 좋은 방법이 아니므로 漢字混用을 해야한다.
단 10%~20%의 混用이라도 混用이 의미가 있지 竝用은 無意味 그 자체이고 오히려 가독성을 해쳐 漢字에 더욱 敵愾心을 갖게하고 불필요하다고 느끼게하는 逆效果를 보인다.

읽을 때 한자혼용이 훨씬 부드럽게 읽기 좋다. 한자병용은 可讀性이 상당히 좋지 않으며 글을 쓰기에도 二重으로 중복입력해야 해서 무척 힘들뿐더러 가독성도 안 좋은 漢字竝用(한자병용)은 한글전용의 일부이며 그 부작용을 가리기 위한 호도책일뿐이다..

漢字竝用은 괄호안에 二重으로 중복표기가 됨으로써 可讀性이 많이 떨어지는 逆效果가 있고 글을 쓸 때도 이중입력으로 무척 힘들고 글을 읽을 때도 이중으로 중복표기 때문에 부드럽게 읽기에 무척 방해가 되는바, 한자병용은 입력방법과 눈을 피로하게 하여 不必要하고 가독성을 떨어뜨려 부드러운 독서에 더욱 해롭다.

한자병용은 한글전용의 문제점을 糊塗하기 위한 彌縫策에 불과할 뿐, 근본적으로 한글전용과 같으며 오히려 가독성을 저해하여 漢字에 대한 盲目的인 敵愾心만 더 증폭시키는 역할을 할수 있어 오히려 더 해로울 수 있다....


 

모르면 못읽어야 한다. 한글전용보다 漢字병용이 더 나쁘다!
括弧( )는 필요없다! 漢字混用만이 愚衆들의 淺薄한 좌경화와 愚民化를 막을 해결책이다!

http://interok.tistory.com/2278

 

 

國語에 대한 重大한 誤解 - 吳之湖 -한글전용의 亡國性을 면밀히 分析한 先驅的인 글
-韓國兒童의 思考能力 低下現象과 그 原因에 대한 考察-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057024


左派와 外勢가 추진한 漢字폐기의 숨은 의도를 면밀히 분석한 글
-'國漢混用은 民族주체성·東아시아共生·近代學術을 위한 礎石"(김정강)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2913951
- [한중일 한자 삼국지·上│中國편]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58
- [한중일 한자 삼국지·中│日本편]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0
- [한중일 한자 삼국지·下│韓國편]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1
- 한글전용 이데올로기 비판-外勢와 左派에 협공당한 東아시아의 漢字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2

한글전용론의 서양추종 事大主義등 매국성을 볼수있는 글 
-'주시경, 최현배, 한글전용론의 허와 실'(네이버지식인글 필독)'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07303
-한글전용론자들의 매국적 논리의 一例(한국어가 왜 영어로 찌들어가고 있는지 그 원인을 알 수 있다) 
http://hantoma.hani.co.kr/board/ht_culture:001032/211361
- 미국인 서재필(필립제이슨)이 '한글의 로마자화'를 목표로 시작한 한글專用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41898
- 주시경의 한글날과 세종대왕의 訓民正音 創製節의 差異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41903
- 英語혼용은 괜찮고 漢字혼용은 안된다는 가히 精神病的 被害妄想症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0&articleId=640593
- 한글專用派들의 窮極的 志向點은 英語를 國語로 삼는 것이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59527
- 한자병용을 反對한다! 括弧는 필요없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15458

漢字는 中國의 漢族이 만든 문자가 아니다
- 한자창제. 한자 동이족...등으로 검색해 보시길.......
http://hantoma.hani.co.kr/board/ht_media:001022/15740
-
한자는 우리민족의 글, 한자문화는 우리민족의 문화
http://hantoma.hani.co.kr/board/ht_inter:001039/128259
-
漢字는 東夷族이 만든 文字(진태하)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3

漢字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共産化되는 과정과 中國,日本의 경우 비교 예시
-보라! 조상이 쓰던 한자를 버린 越南(베트남)이 불과 70여년만에 어떻게 共産化, 赤化의 길로 가는지를..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664
-
漢字를 쓰는 中國이 共産化된 이유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4&articleId=131743
-
日本에 좌익이 발을 못붙이는 이유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04708
- 35년전의 越南(베트남)敗亡과 21세기의 大韓民國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1&articleId=2643587

語文정책,敎育정책에서 진정한 愛國 세력이 가야할 길
-
韓國語 정상화가 보수운동이 되어야 한다.-趙甲濟
http://www.chogabje.com/board/view.asp?C_IDX=27374&C_CC=AF

- 나는 왜 한글전용론에서 벗어나게 되었는가? -趙甲濟
http://interok.tistory.com/1363
 
-
왜 좌파는 거의가 다 한글專用論者인가?
http://www.chogabje.com/toron/toron2/view.asp?id=49593&cpage=2&no=45360

- 여러분은 大韓民國을 사랑하십니까? 그렇다면 한글專用을 버리십시오. -金昌辰
http://www.chogabje.com/board/view.asp?C_IDX=24322&C_CC=BB

- 한글專用(전용)을 가지고는 二流國(이류국)도 어렵다.  -趙淳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97561


한글전용이 韓國을 망친다. 우리 祖國이 愚民化,低級化로 망해가고 있다!
- 한국은 반드시 망한다!
http://interok.tistory.com/1423 
-
우리 나라는 亡國의 길을 스스로 걸어가고 있다-趙淳(조순)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13934  
-
한국은 실질문맹자가 전인구의 97.6%  -이향애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2&articleId=113930
   
-
노무현政府 家族法 典型的 社會主義 革命法 [한국논단 2008년11월호] -구상진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0&articleId=629555 
-
노무현 정권의 반인륜적 호주제 폐지!-여기, 한 노부부의 가계(혈통) 단절의 비극을 보시라.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240591
 
-
북한의 共産 제도를 추종하며 따라하는 이상한 反共國家 한국 (호적제도廢止와 한글전용强制)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406690

-
■ 북한의 南侵보다 더 무서운 漢字 배척추세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406698
 

 

-유용한 프로그램 3개소개-  

 

 

1.새나루입력기-

아래는 漢字입력시 단어별 漢字입력이 가능해 漢字의 오타가능성을 거의 0%로 줄여주는 기가막히게 편한 한글(韓國語)입력기이고 無料보급 프로그램이다.-


http://interok.tistory.com/1792 <-이곳에서도 파일받기와 說明을 볼수 있다.

 

 

2.깜찌기 한자암기장
-깜찌기 한자암기장은 한자암기에 무척 유용한 무료배포프로그램이다-
 


http://interok.tistory.com/2719 <-이곳에서도 파일받기와 說明을 볼수 있다.

 

 

 

3. 옵티머스Q2키보드 (漢字입력 가능 어플) 

스마트폰에서 한자변환을 쉽게해주는 무료제공 한자입력 어플(스마트폰 전기종호환)

스마트폰에서 한자변환을 쉽게해주는 무료제공 한자입력 어플이다

http://interok.tistory.com/2769 

 

 

 

이 사회 모든 低級하고 淺薄한 사회현상에 대한 根本責任은 愚民化 語文政策인 한글전용에 있다. 한글전용이 韓國을 망하게 한다!
 
한글전용 不可하고, 漢字竝用 無用하며,
韓國語에서 漢字를 죽이면 반드시 한국어도 같이 죽는다!

 
"言語는 思想을 支配하고 思想은 行動을 決定한다.

한글전용이 이나라를 淺薄한 左傾化로 망하게 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대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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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ww.interOK.kr /大韓國人의 復活! 나의祖國이 한글전용이라는 개미지옥의 陷穽에 빠져 서서히 淺薄하게 망해가고 있음을 痛歎하면서../많은 세월을 왼손잡이가 正義라 믿고 살아왔으나 그들의 詐欺的인 僞善과 左派獨裁의 惡魔性에 幻滅을 느끼고 錯覺에서 깨어 지금은 徹底한 오른손잡이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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